순천 낙안읍성에서 막걸리한잔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순천 낙안읍성에서 막걸리한잔

반응형


낙안읍성 분위기에는 막걸리가
빠질 수가 없죵~~?ㅎㅎ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어서
막걸리 한잔 마실 곳이 있으려나 했는데
입구를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보이더라구요 !!๑‿๑

제가 방문했던 낙품관!.!

비슷한 막걸리집이 두 세곳 정도 더 있는데,
휑하네요 ㅎㅎ;;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을 볼 수 있는데,
다른 막걸리집도 똑같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낙안읍성에 전용 메뉴판인가봐용ㅎㅎ

메뉴가 다 다르면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도 해볼텐데, 음식까지 다 똑같아서
발길 가는데로 갔답니당ㅋㅋㅎ

울집 막내 오구도 같이갔는데
사진 속 모습이 세상귀엽...ㅠㅠ 후ㅜㅎ

날씨도 너무 좋았는데, 사방이 트여있어서
시야가 시원해 더 좋았어요!

막걸리도 있고, 동동주도 있는데
고민하다 동동주 1되 주문했습니다 츄릅ㅎ

막걸리랑 동동주 다른점을 아시나용?

흠.. 무튼 동동주는 머리가 안아파 좋아요!ㅎ

 

동동주에는 파전이 딱 이지만,

육전은 평소에 잘 안먹는 음식이라 주문해 봤어용!

 

흠.. 기대하고 한입 물었는데

너무 기대했나봐요 ㅠㅎ

육전보다 다른 메뉴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ㅇ,,ㅇ

맛없는건 아니지만 쬐금 실망할 수 있답니다ㅋㅋㅎ

 

그래도 육전과 동동주 맛있게 먹었어요

캬~ 동동주 너무맛나요ㅠㅠㅠㅠ

여기서 동동주로 끝장내고 싶었지만,

아부지가 많이 피곤해보여서

집으로 귀가했답니당 킁킁

 

낙안읍성가서 구경도하고 동동주도 먹고

너무 힐링했어요

다음엔 친구들이랑 또 갈려구요 ^~^

 

낙안읍성 분위기에 동동주 조합 짱짱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