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압구정 가성비파스타맛집 [스파게티스토리] 혼밥추천! 도리아,까르보나라
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압구정 가성비파스타맛집 [스파게티스토리] 혼밥추천! 도리아,까르보나라

반응형

안녕하세요>_<!! 

오늘은 압구정역 근처에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해 드릴곳을 

포스팅 해볼건데요!

대학교근처 양식집을 연상시키기도 

하는 곳이에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1:30 - 21:00 까지에요! 

( TEL: 070-7539-2302 )

거의 매일 영업하신다고 하는데, 쉬는날은 

정확히 모르겠어요 ㅠ 

공휴일 방문예정 분들은 전화 하시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근처 지나다닐때마다 가끔 봤던 음식점인데, 

이 음식 모형물이 정말 들어가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ㅎㅅㅎ; 

꼭가야지 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봤네용!

 

6시쯤 도착했는데, 만석이라서 

2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메뉴가 진짜많죠? 

웨이팅하는동안 메뉴를 고르는데

15분 정도 걸렸답니닼ㅋㅋㅋㅋㅋ 흠..ㅎ

 

정말.. 밥도.. 스파게티도.. 피자도 

도리아도..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_-

 

음식 나오는 것 이외에는 다 

셀프라서 수저,포크, 물, 피클! 

가져가줍니당 ㅇㅁㅇ

 

마늘빵 1ea 700원 ^^

저는 빵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친구가 꼭 먹어봐야한다며 

주문한 마늘빵이에요

 

한입 먹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유@-@

바게트가 갓 구어져 나와서 더 맛있구, 

딱딱한 마늘빵일 줄 알았는데 

식빵먹는 식감이었어요 ㅎㅎ

 

친구는 해산물토마토파스타 하나, 

저는 욕심부려서 치킨도리아 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

 

제일 먼저 치킨도리아를 맛 봤어요!

닭가슴살이 큐브모양으로 많이 들어있는데 

단백질도 챙기는 뭐.. 다이어트식? 

합리화 했네용ㅎㅎㅎㅎ

토마토리조또같은 느낌이려나? 했는데 

로제느낌이 강했어요 ㅎ

한입먹은 후 파스타는 건들지도 않은 채

반 정도 빠르게 먹어버렸지 모에요.. 

 

해산물토마토파스타는 

오징어, 새우, 홍합, 버섯, 양파 정도가 

들어갔던것 같은데 오징어 향이 좀

쎄게 났던 것 같아요

오징어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쪼매 별로였찌만 칭구는 맛있다구 

양추가까지해서 접시가 다보일정도로 

먹었답니다 ㅋ.ㅋㅎ

 

까르보나라는 정말 그냥 

맛있더라구요 

꾸덕꾸덕 자박자박 ^ㅁ^

여기 음식점은 딱봐도 맛집일것 같아서

느끼할지 않을거라 생각했었는데 

느끼함 없이 고소하게 잘먹었어요 후후 ㅎㅅㅎ

 

거의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혼밥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면서!

가볍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전 다음에 다른 메뉴를 도전하러 

가보려 합니당>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