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학교 근처밥집 24시 함흥냉면 콩나물국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순천대학교 근처밥집 24시 함흥냉면 콩나물국밥

반응형

 

안녕하세요!ㅇㅅㅇ

오늘은 순천대학교 근처에

새로 생긴 밥집소개에요ㅎㅎ

 

아빠가 혼자 드시고

있다고 전화오시길래

엄마랑 차타고 갔어요 ❛ ֊ ❛„

 

순천대학교 술집골목 밑으로

쭉내려와서 왼쪽으로 가시면

보여요

 

 

 

가게가 엄청커요!

 

 

 

도착하니 아부지가

두부김치에 소맥한잔

하고 계셨어요ㅎ

 

그리고 파전은 기본찬이 아니에용..ㅎ

옆 테이블에 아부지 지인분

계셔서 나눠주셨어요

 

 

메뉴많죠ㅎ

소주가 3천원 이라니..

 

막걸리 2천원 ..

짱이다정말..♡

(막걸리 좋아해요,,)

국밥에 막걸리 진짜 짱인데..ㅇㅅㅇ

 

 

 

엄마랑 저는

냉면, 돈가스, 만두

시켰어요ㅎ

 

돈가스자체는 맛있는데

소스가 ..ㅠㅠ

샐러드에 어울리는 소스 였어요

안타까운 돈가스 소스의 조합입니다

 

냉면은 비주얼이 좀 그래도

육수에서 고기 우려진 맛도 나고

면도 쫄깃한 것이 맛있었어요ㅎㅎ

 

 

정성이 들어가서

냉면이 맛있었던 거에요

( •◡-)✧

 

 

가게 내부 보여 드릴려고

먹다가 중간에 찍은건데

아빠 엄마와

옆테이블 지인분이

잠시 쉬고있네용 ㅎㅎ

 

엄마 뒤쪽으로도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학교끝나고 대학생들이

많이 온데요ㅎㅎ

 

저희가족은 새벽시간대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혹시 가시게 되면

돈가스는 다른 곳에서 드시고

냉면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