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밥집 금당 6천원 한식뷔페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순천밥집 금당 6천원 한식뷔페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마가게 근처에

"한식뷔페"로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서

좀전에 바로 먹어보고 왔거든요ㅎ

뜨끈뜨끈한 포스팅할려구요  ୧(^0^)୨✧

 

 

산림조합 사거리 모퉁이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ㅎ

 

 

토요일,일요일은 쉬시구요

AM 10:30 ~ PM 20:30

까지 해요.

 

 

쉬는시간 있으니까

저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식사 못하셔요ㅠㅠ

 참고해주세용!

 

 

 

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요ㅎㅅㅎ

 

잡곡밥이랑 쌀밥

2가지가 있어요

국으로는

된장국이었어요

김치 2가지 종류와

굴무침이에에요

오이소박이와

된장으로 무쳐진 이름모를 나물ㅎ..

꽈리고추무침

제육볶음과

계란말이

애호박전이에요

 

 반찬을

여기까지밖에 못보고

"음 딱 6천원정도의

반찬 들이네" 라고 생각했었어요ㅇㅅㅇ

 

 

 

근데 바로 옆에 쌈이 있더라구요 ㅠㅠ

배추, 양배추쌈 제가

정말 좋아하거든요!◝(⁰▿⁰)◜

 

게다가 된장만 있는게 아니고

젓갈도 있어요 ㅠ-ㅠ

 

그리고 대망의 간장게장!

솔직히 간장게장 하나만 있어도

밥 두공기씩은 금방이잖아요 ㅎㅎ

 

(하지만, 간장게장은 좀

실망이었어요. 약간 간장과

살,내장이 서로엉켜 굳어 있어서

저희가 아는 게의 참맛을 느끼기

힘들고 꾸덕했어요..ㅎ;

그래서 먹지 못했답니다..ㅠ아쉽어요ㅠ)

 

 

그 옆으로는 간단한

조기찌개가 있어요

 

드실분은 테이블에 가져가서

끓이며 드시면돼요

(테이블마다 가스가 있어요)

 

저는 안먹었어요..ㅎ

 

양이 많이줄어서

한공기 밖에 못먹는데

맛있는 쌈이 있어서

두번이나 더먹었어요ㅎㅎ

 

남기시면 3천원 벌금 있습니다ㅎㅎ

 

다 드신 후에는

여기서 정리해주시면 돼요

(퐈이팅!◝(⁰▿⁰)◜)

 

물이랑 커피 드실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ㅎ

식사 후에 커피 한잔하세요ㅎㅎ

 


 

6천원인데

가성비 좋게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찌개도 끓여 먹으라며

잘 챙겨주셨어요ㅎㅎ

 

반찬이나 국 찌개 등은

똑같지 않고 메뉴가 계속

바뀌는거 같아요

(아마 바뀔거에요!)

 

사장님께서

내일은 김치찌개 할까

하시면서 혼잣말 하시더라구요..ㅋㅋㅎ

 

저는 여기 자주갈려구요!

 

사실, 처음 외관만 봤을땐

금방 없어질것 같았는데 (죄송해용,,)

점점 입소문 타면서

손님 많아지실것 같아요ㅎ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용!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