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조례동[청솔] 굴 구이_찜,조개구이,대하 등 계절음식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순천 조례동[청솔] 굴 구이_찜,조개구이,대하 등 계절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분들이

대부분 좋아하실 만한

푸짐한 음식을 소개해볼려고 해요!

 

순천 조례동에 오랫동안 자리하고 있는

" 청 솔 "

 

오픈시간 pm 4:00 ~ 마감시간 am 4:00

조례동 수산시장 사거리에서

좀만더 올라오시면 위치해 있구요,

가게자체가 커서 금방 찾으실수 있을거에요ㅎㅎ

 

짠ㅎ 귀여운 새우들

헤엄치고있네용ㅎㅎ

위에는 전어도있어요!

저는

가게 들어가자마자

가게 내부보다

쌓인 껍데기와 해산물이 눈에

들어왔어요 ㅇ.ㅇㅋㅋㅎ

 

가게 내부인데

워낙 커서 사진에 다 잡히지가

않네요 ㅠ ㅠ

 

저는 거의 평일 마감 전에

갔기 때문에

손님이 없었어요 ㅎㅠ

 

 각 창문마다 메뉴가 적혀져있구용~

 

제일 중요한 메뉴판!

메뉴판에 원산지표시

정겹고..귀여워요 왠지..ㅎ

저는 굴을 시켰는데요

이렇게 세팅해주셨어요

 

바지락국이 맛있더라구요..ㅎㅎ

굴이 한바구니 나오구요!

한잔하는데요...ㅜㅜ

사장님이 서비스주셨어요!!!

하..정말 감동먹었답니당..

 

혹시 이글을 보시고 가시게된다면

서비스 강요 안되요 ㅠㅠ!!

 

손님도 저희만 있었고

텐션이 엄청 좋았는데

사장님도 기분좋으셔서 주신것같았어요!ㅎ

옥수수랑 고구마를 같이올리니

굴 바베큐 느낌나죵?^~^

먹음직스러워서 찍어봤어요ㅎ

 

가시게되면 이렇게 구어드셔보셔용ㅇㅅㅇ!

꽤 맛나요 ㅎㅎ

이제 막 굴 시즌 이라서

씨알이 작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이렇게 찬게 많았어요

 

(물론 작은것도 있답니당ㅎ;

아직 초반이라 그런거같아요)

 

 

 

굴 굽는걸 어려워했데

사장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봐주시기도 하고 굽는걸

도와주시기도 했어요

 

짠치기는 늘어나고

 굴도 다떨어져가고 있습니다..-..-

대하 시켜버렸습니다ㅠㅠㅠ

 

 

사진은 좀 작아보일수

있는데

정말 크고 식감이 오동통 했어요..

음..

오드득 하면서 뜯기는 그런식감 아시나요?

(조성모-아시나요)

ㅎㅎ

근데저는 초장에 먹어도

맛있지만

저밑에있는 소금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어요!

대하를 다 먹은후엔

머리를 버터에 구워주는것이

진리입니다...

고소한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또 생각이나네요

.

.

.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하게 다먹은 인증샷도

찍었는데

아무래도 해산물인지라

테이블이.. 말이아니였어요..

 

 

순천 토박인 인데도

한번도 안가고 이번에 처음가봤는데

왜 이제갔나 싶어요!

다음에 가족이랑 다시한번

방문예정이에요 ㅎㅎ

음주 했지만

달달한 밀크커피 한잔하며

마무리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