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맛집 가곡동 자수성가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순천맛집 가곡동 자수성가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분류를

밥집으로 해야할지

술집으로 해야할지

고민을 좀 했어요.

 

 

저희 집 바로 근처에

있는 작은 밥집 같은 술집인데요 ㅎ

 

제가 왜 고민 했는지

더 보시면

아실 수 있어요ㅎㅎ

 

[오픈시간 pm:5:00 ~ 마감시간 am12:00]

 

 

 

 

가게 입구에 메뉴가 적혀져 있어요!

 

 

 

가곡 참샘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요ㅎ

 

내비찍고 오시는 분들은

"가곡동 참샘마을" 만

치고 오셔도 되요!

 

(여기가 참샘마을 입니다ㅎ..ㅎ)

 

전화번호 : 061-751-4777

(간판 참고!)

 

 

 

 

가게 내부인데 7테이블만

있어요ㅎㅎ

 

혼자 앉아계신분은

저희 아부지♡

 

저희 오고 테이블 바로 다 찼어요..

여기는 초 저녁부터

거의 만석이고,

다음 오실분들이 기다리세요...ㅠㅠ

 

예약도 가능해서

시간만 정확히 맞춰 오실수 있다면 

예약 하시는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손님이 많으신데 예약손님계시면

사장님이 철저히 다음손님을 안받으시더라구요!

늦으시거나 취소하시면 안돼용ㅠㅠ)

 

 

메뉴판 ^>^

 

 

계절메뉴도 

귀엽게 적혀져 있군용ㅎ

 

 

 

 

 

대망의 기본안주 @.@..

엄청 많죠?ㅇ0ㅇ

(생선보세요..ㄷㄷ)

 

아부지가 먼저 드시고 계셨어서

첫 깔끔한 모습을

못찍었어요 ㅠㅠㅎ;;

 

 

 

 

이렇게 대부분 볶음음식엔

콩나물과 부추가

올라가요.

 

 

 

 

풀샷이에요

 

정말 푸짐하죠ㅠㅠ

둘이가면 절대 못먹는 양입니다..

 

 

.

.

.

 

 

솔직히

특별하게 맛있는것 보단

다른 음식점 처럼

그냥 맛있는 정도 였어요

 

하지만 푸짐함은

다른 음식점들 보다

훨씬 우위적이에요ㅎㅎ

 

다른 손님들도 항상

기본안주 셋팅에

놀라워했어요.

 

맛도 맛이지만

이 음식점의 푸짐함이 

항상 손님들이

바글바글한 이유인것 같기도 해요ㅎㅎ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허겁지겁 나온다고

마무리 사진이 좀 아쉽네요 ㅠㅠ

 

좀 먼곳에 위치하지만

한번쯤 거리 무시하고

오셔도 아깝지않은 집일거에요!

 

 

 

 다음에 다른메뉴를 먹게면

또 한번 리뷰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