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호스페리 프린트 코튼 캔버스 크로스바디 백] ,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장착~!
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음

버버리 [호스페리 프린트 코튼 캔버스 크로스바디 백] ,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장착~!

반응형

 

명품에 관심이 없는 전 

백화점에 가도 명품가방에는 눈이 잘 가지 않는데요~

신발사러 갔다가 우연히 보게된 

[버버리 코튼 미니 크로스백]

 

보자마자 '와 이건 진짜 사고싶다!' 

'너무 예쁘다' 생각이 들었어용 ㅎㅎ

가방 보는 눈이 없기도 해서 ㅋㅋ 동생을 끌고와 

어떠냐구 이쁘지않냐며 물어봤는데, 

동생도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렇게 바로 구매하게 되었죠^0^

 

미니미한 사이즈에, 두꺼운 가죽 소재의 스트랩이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잘 어울릴 가방입니다 !

 

베이직한 색상에 브라운 계열이 캐주얼 함을 

더 올려주는 느낌이에요,,

 

휴대폰 하나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 같지만 

작은 파우치 하나 정도는 들어가요! 

가방에 넣고 다닐 짐이 많이 없는 분들은

수납 걱정은 안하셔도 될 정도입니다 ㅎㅎ 

 

 

사이즈 18 * 8 * 12

삼성페이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지갑을 거의 사용하질 않는데 

민증이나 교통카드 등 들고다녀야 할때 

한두개 뿐이라 지갑챙기기가 애매하거든요 ㅠ

이렇게 카드수납 공간이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뒷 쪽에 가죽이 한면 더 부착 되어 있는데 

이곳에도 수납이 가능하다는 점!! ^-^

 

옷 스타일에도 어떤 가방을 메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잖아요 ㅎㅎ

이 가방 하나로 꾸안꾸 캐주얼한 

분위기를 줄 수 있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장착해도 

너무 꾸민 티 없이 캐주얼 할수 있답니당 ㅎ

 

가방 너무 잘 구매한거 같아 기분 쵝오!!!

제가 가지고 있는 가방중 캐주얼한 느낌이 

제일 강한 최고봉임당ㅋㅋㅎ

이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