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의건강미식 효소/ 내돈내산 새싹효소/ 다이어트, 몸가벼움 추천
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음

이영애의건강미식 효소/ 내돈내산 새싹효소/ 다이어트, 몸가벼움 추천

반응형

작년부터인가 sns에서 효소 공구나 홍보글을

굉장히 많이 봐왔었어요

광고글이겠거니 믿지 않았었는데,

이여앵님 이름하나만 믿고 덥석 

구매해 보았습니다!

 

단독특가금액 1+1, 36,900원에 구매했어요!

 

선착순 구매로 종이가방도 

같이 왔더라구요 ㅎㅎ

 

유통기한이 무려 24년 9월까지!

저에게 긴 기한은 필요 없을듯 하지만,

기한이 무지 넉넉해 

눈이 잠깐 동그래졌었어요ㅋㅋㅎ

 

주의사항 잘 보고 섭취하세요~!

1일에 1~2회 정도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식전 또는 식후, 언제쯤 먹어야하나 

궁굼해서 찾아보니 상관없이 섭취해도 

된다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래도 효소 드셨던 분들이 식후에 먹는걸 

추천해서 전 식후에 섭취했습니당

 

한 박스에 30포씩 들어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한달치..

두번먹으면 2주치..!!ㅠㅠ

 

전 4-5일 정도는 하루에 하나씩 먹었었는데,

속 더부룩함 개선이나, 몸이 가벼워지는 

효과는 있어도 다이어트 효과는 잘 모르겠어서 

그 뒤로 두개씩 섭취했어요 ㅎㅎ

 

효소가 완전히 다이어트만을 위한 식품은 

아니지만, 끼니 후마다 먹어주면 

먹었던 음식들마다 잘 분해되어 살이 좀 

덜 찔까 해서 두번 먹었답니당^..^

 

물 없이 바로 먹어도 되고, 

물에 타서 먹어도 되는데 

미숫가루 맛과 거의 똑같아요

 

하루이틀 물에 타 먹다가 귀찮아서

그냥 먹게 되더라구요ㅇㅅㅇ

 

'이영애 건강미식' 사이트 중

밥을먹은 후 바로 눕거나 얼마 지나지않아 

잠이 들면 일어날때 속 더부룩함은 

많이들 있으시잖아요ㅠ? 

효소를 먹고나서 확실히

속 더부룩함이 개선되었고, 몸이 무거운 느낌도 

95%정도 줄었어요 (5%는 케바케..?ㅎ)

 

음.. 한포만 먹을때는 효과를 70~80%정도 

본것 같다면, 두포 먹을때는 한포 먹을때와는

정말 달라서 두포 섭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이어트효과!! 

운동 병행시 무조건 효과 볼수 있을것 같았어요 

운동없이 효과 없냐!? 이것은 아닙니다 ㅎ

보통 먹고난 후나 다음날 배가 불러있는데,

분해가 잘되어 그런지 배도 평소보다 덜 

나오고, 아랫배도 살짝 들어가 있었어요

원래 쪄야할 살이 좀 덜찌는 느낌 입니당ㅎㅎ

 

칼로리가 높은 음식, 술먹을때 먹는 많은

안주들 뒤에도 효소 하나 챙겨놓으면

배 나옴이 덜해서 살 걱정 없이 

조금은 안심하고 먹게되었어요^ㅁ^

그리고, 몸에 부담감이 줄어 과식으로

안좋을 수 있는 건강을 조금은 챙겨가는 

기분이에요 후후~

 

전 다 먹을때마다 계속 구매해 먹을 

계획입니다 ㅎ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식사 후 불편함이 거의 없어져서

이것만으로도 효과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ㅎ

마지막으로 큰 올챙이 배를 가진 제가

미니 올챙이 배로 유지되는게 좋았어요

 

곧 운동도 같이 시작하려구요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