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무로 바라나스 마사지릴 프로 , 다리붓기빼는마사지용품, 폼롤러 대신 가볍게!
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음

마사지 무로 바라나스 마사지릴 프로 , 다리붓기빼는마사지용품, 폼롤러 대신 가볍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상품후기를 쓰네요ㅎㅎ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마사지 용품을 소개해드리려해요

"마시지 무로 바라나스 마사지릴 프로"
sns에서 광고를 보고 시원할까? 이런
고민 없이,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ㅎ

저는 평소 팔, 다리 와 림프쪽으로 폼롤러로
몸을 풀어주는데 너무너무 시원하지만
자주.. 귀찮더라구요 ㅎㅎ;;

폼롤러로 다 풀어주고 나면 20분 정도
걸리는데 그시간이 길게느껴져
붓기라도 가볍게 후딱 빨리 뺄수있는
기구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 했었어요

그 고민중에 광고를 봤고,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게 되버렸지 뭐에요 ㅎㅅㅎ

 

스파이크 롤링볼에 얼마나 아플까 

걱정했었는데, 아프진 않고 

그냥 시원하더라구요 ? ㅎㅎ

 

제품소개에 있는 것처럼 핸들 부분은 

탄성이 있어서 어느 부위에 써도 

힘들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전 다리사용만 되는지 알았는데,

안내된 사용가능한 부위들을 보니까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팔이랑 목도 해봤는데 시원했답니당>_<

 

하지만, 허리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

앞으로도 쭉 허리쪽으로는 

사용하지 않을 것 .. 같아요..

방법도 모르겠어요ㅋ.ㅋ

 

피곤하지 않을땐 폼롤러를 이용하지만
퇴근하고 오면 시원한 폼롤러마저도
피곤함을 느낄때가 많아서
요즘 '마사지릴 프로' 로 가볍게
풀어주고있어요 ㅎ

폼롤러 만큼은 아니지만,
체형을 바꾸거나 힘을 들이지 않고 

쓸 수 있는 점이 가격대비해서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어느부분을 잡고 사용하냐에 따라서도
압력이나 마사지되는 느낌이 달라서
잘 맞춰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