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아이파크몰 밥집/[편백찜] 간장새우밥,간장낙지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용산역 아이파크몰 밥집/[편백찜] 간장새우밥,간장낙지밥

반응형

기차타기전에 다들 식사 먼저하시고 

타시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시간도 점심시간때랑 비슷해서 

용산역 근처 맛집 찾다가 아이파크몰에서

먹어야겠다 싶어 가게 되었네용ㅎ

 

용산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찾아가기 편했어요

가볍게 먹으려다 되려 배부르게 먹고온 곳! 

편백찜 샤브샤브 전문점 [편백집]! 

 

5분정도 기다리다 들어갔어요ㅎㅎ

 

세트메뉴도 있고, 편백찜 이외에 

먹을수 있는 식사메뉴도 있었답니당ㅎ

 

편백찜만 먹기엔 너무 가벼울거 같아

C세트 메뉴[소고기편백찜(2인)+일품식사(1택)],

일반 식사메뉴 하나 주문했어용ㅎㅎ

 

먼저 주문한 소고기 편백찜이 나오고 

13분 시간초를 맞춰줘용 ㅎ

 

편백찜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랑 

주문한 메뉴들이 나온답니당

 

곁들여먹을 수 있는 4가지 양념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와사비, 쌈장이 

젤 괜찮았어요! 

 

저 갈색소스는 유자소스 비슷한것 같은데 

전 유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ㅠ ..ㅎ

간장 낙지밥! 

머리없는 낙지한마리 나오구용

간장 새우밥! 

새우 세마리 나와요 ㅎㅎ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줍니당!

새우는 하나하나 까먹으려다가 

한번에 비벼먹고싶어서 몸통잘라주고 

내장까지 다같이 넣어줬어요^-^

간장 낙지밥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했었는데 오히려 평소 먹었던 

간장새우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간장낙지밥은 맛없진않지만 

둘중 고민한다면 간장새우밥으로 

강력추천해요!! 

 

짜잔!

뚜껑을 열자마자 편백향이 같이 

올라오면서 소고기의 고소한 냄새까지 

향이 너무 좋았어요>_<

 

고기 밑에는 숙주가 깔려있고

새우,단호박,청경채,배추,버섯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당 

 

침 꼴깍 ㅇㅅㅇ..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먹어도 맛있구.. 여러 양념에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고기만 있었으면 물렸을 만도 한데 

야채, 양념이 다양해 여러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기차타기전에 밥을 제외한다면 

가볍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