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종로 맛집> 황평집 닭곰탕 , 국물이 쵝오..!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을지로/종로 맛집> 황평집 닭곰탕 , 국물이 쵝오..!

반응형

 

황평집 닭곰탕을 맛집으로 우연히

알게 된 후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1년이 되어서야 ...ㅎ 이제야 

가보게 되었습니당 ^-^.. 

 

들어가기 전부터 완전 기대만땅에 

신나있었어요 ㅎㅎ

 

도착했을땐 이미 만석이었고 

앞에 두팀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금방 들어갔어요!

 

공휴일, 일요일은 휴무! 

오픈 , 마감시간 참고해주세용~

 

밑반찬은 마늘쫑, 깎두기, 부추무침 

이렇게 간단히 3가지가 나와요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는데 ㅎ;

많이들 주문해 먹는 닭찜, 닭무침 중 

고민하다가 닭무침을 주문했어요! 

 

닭찜, 닭무침 두개 시켜 먹는 테이블도 

많았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온 닭곰탕 국물! 

닭곰탕 맛보다는 곰탕국물 느낌이 

더 강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ㅠ 

한그릇 바로 뚝딱하구 한그릇 

더주문 했다구요 ㅠㅎㅎㅎ

 

개인적으로, 다른거 필요없이 그냥

공기밥만 말아먹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였어요ㅋㅎ

좀 싱거워서 소금, 후추 

챡챡챡 많이 넣어줬습니당ㅋ.ㅋ

 

닭무침 23,000원

국물 없이 닭무침만 먹는다면 두명에서 

먹기엔 부족할수도 있겠다 싶어용 ㅎ 

그래서 닭찜까지 같이 시켜먹나봐요?ㅇ.ㅇ!

첫 한입 딱 먹자마자 느낀건 

골뱅이무침 맛 ㅋㅋㅋㅎㅎ

골뱅이무침인데 골뱅이 대신 

닭이 들어갔다고 보시면 될거같아용ㅋ.ㅋ

 

맛있는데 맛있는 골뱅이무침맛의 닭무침 

ㅇㅅㅇ 

사실 닭찜 시킬걸 쪼금 ㅎ..ㅜ 회..ㅎㅎ..하.ㅎㅎ

맛없기보단 먹어본 맛이라 살짝 후회용ㅎ

닭보다는 야채가 더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아용

야채가 많이 남았어요 ㅎ 

 

다음엔 닭찜에 밥먹으러 갈려구용!!

 

닭무침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닭찜도 같이 주문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당ㅇ0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