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삼겹살맛집 [대박삼겹살] , 볶음밥꼭드세요! 한번만 갈수 없는 곳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압구정 삼겹살맛집 [대박삼겹살] , 볶음밥꼭드세요! 한번만 갈수 없는 곳

반응형


압구정역 근처에 진~~~짜 맛있는
삼겹살집을 찾았어요!!
압구정에 사는 친구가 한달에 세네번씩

가면서 너무맛있다고 극찬하길래
어제바로 방문했습니당

다른 식사류는 많이 있는데

고기메뉴는 삼겹살 딱 하나에요!!

 

연예인들도 많이 오시는지, 

사인이랑 사진이 붙여져 있더라구요ㅋㅋㅎ

실제로 지인이 이곳에서 연예인분들

많이 본다고 해용ㅎㅎ

 

대박삼겹살 메뉴판

생삼겹살 5인분, 된장찌개 하나 

주문했습니다

 

삼겹살과 같이 곁들어먹을 

밑반찬들이에요

 

이렇게 콩나물, 김치를 큰 대접에

주는 곳은 처음봤어요ㅋㅋㅎ

그리고 저 김치는 다 먹을수 밖에 

없는 맛난김치에요...

 

이 파절이가 진짜.. 맛있는데 

미리 무쳐놓은게 아닌,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양념을 무쳐

내어주세요 

 

보통 버섯은 따로 사이드메뉴로 

추가해야하는 곳이 많은데 

양파,버섯이 세트마냥 같이나와요!

 

 

아 벌써부터 침이 고여요 ㅠㅠㅠ

고기 구어지는거 보면서 

여기 삼겹살 진짜 맛있을수 밖에 

없겠다 싶었어요

 

고기러버분들은 아실거에요 

구어지는 것만 봐도 이 고기가 

맛있을지 맛없을지..ㅎㅎㅎ

구어지자마자 파절이에 빠르게 한입!

쌈싸먹는데 진짜 꿀꿀꿀!! 꿀맛!!

너무 맛있고.. 눈이 휘둥그레지는 맛이에요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고기 끊기지 않게 

자리만 비면 계속 올려줍니당ㅋ.ㅋ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데 

마늘이나 양파 등 없는게 보이면 

바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용 ㅠㅠ 

완전감동 ㅠㅠㅠ.ㅠ

이 김치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이에요 ㅎㅎㅎㅎㅎㅎ후 ㅠ

사진이 좀 그런데 된장찌개

진짜 칼칼하고 맛있어요 

칼칼 그 자체에요ㅋㅋㅎ 

냠 >_<....

 

볶음밥 3인분 주문했어요 

맛에 놀라고, 서비스에 놀라고

볶음밥에서 세번 놀랐어요..ㅇ..ㅇ

재료들을 이렇게 정성스럽게 

다 잘라주시구, 싱거울거 같다 하시면 

김치 더 넣어서 볶아줘용

볶음밥 아니구용ㅎ 볶음밥 재료만 

이렇게 한가득입니당ㅋ.ㅋ 

저도 볶음밥 먹을때 

한 비빔 하는데 사장님이 

진~~~짜 야무지게 비벼주셨어요

흰밥알이 보이지 않을정도요ㅋㅋㅎ

맛있는.. 김치삼겹볶음밥♡

흠.. 고기보다 볶음밥이 

더맛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ㅎ 

볶음밥 꼭꼭!! 꼭!! 드세요!!!!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저도이제 한달에 두번은 갈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