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고기맛집 [숲길정육점] 깍둑항정, 순두부찌개 필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연남동 고기맛집 [숲길정육점] 깍둑항정, 순두부찌개 필수!!

반응형

안녕하세용!

연남동에서 진~~~짜 맛있는

고기맛집을 찾아가고 말았씁니당..!

sns에서 유명하길래 너무 가보고싶었는데,,  

하.. 진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_-

가게 앞을 못찍어와서 지도 첨부합니다 ^ㅁ^

 

이미 메뉴는 정해놓고 갔기 때문에 

어떤걸 먹을지 고르는 시간은 짧았어요ㅎ

 

[깍뚝항정 2인 + 순두부찌개 + 김치볶음밥+ 공기밥2개]

주문했답니당ㅎㅎ

 

밥을 많이 안먹었더라면 3인분 시켰을텐데,

찌개에 밥도 먹을거라 2인분만 주문했어요 

(2명에서 방문!)

 

밑반찬 과 양념은 이렇게 나오는데,

안먹을게 하나도 없어용.. ㅠㅜㅠ 

깍둑항정과 안어울리는게 없더라구요

췟 -ㅁ - 

 

깍뚝항정 2인분 나오고!

다 구워주십니다!

 

고기구워지는 동안 

순두부찌개 짜자안 ㅇㅅㅇ

아 순두부찌개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 ! 

평소먹던 순두부찌개와 맛은 쫌다르고 

고소한맛도 많이났어요 ㅎ 

고추를 많이 넣어주셔서 

매콤칼칼한데, 약간 텁텁한 

느낌도 있어용 ㅎ 

 

밥위에 갈치속젓만 올려줘도 

그냥 꿀맛탱.. 

 

어느새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하나먹기에는 커서 반씩

잘라줘요 ! 

부족할려나 했는데 부족하진 않더라구요!

고기가 다 구워졌는데도 

순두부찌개랑 갈치속젓에 밥먹는다고 

좀 늦게먹었어요 ㅋㅋㅎ

어떻게 먹든지 그냥 너무 맛있는..후

고기가 메인메뉴인데 다른 양념이나 

밑반찬, 찌개가 맛있으니까 어느하나도 

사이드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ㅇㅅㅇ

 

마지막으로 고뇌하다가 시켰는데용ㅎ

사진에 보인게 너무맛있어보여서 

배불러도 욕심부렸어용 ㅎㅎ

 다른메뉴들처럼

극찬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맛있씁니당^^ 

평범히 맛있어요 ㅎㅎ

 

진짜 메뉴는 몇개 없지만 

괜히 여러가지로 맛있게 먹고온 

느낌이 들어요 맛있게먹었씁니당 ㅎ

 

항정이나 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