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굴보쌈, 매생이탕 [마산아구찜 굴]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부천 굴보쌈, 매생이탕 [마산아구찜 굴]

반응형

겨울도 지났고, 벌써 4월이라 

굴보쌈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동생이 굴보쌈 먹으러간다 해서 

'아직 먹을 수 있냐' 며 후딱

따라나섰어요ㅎㅎ

OPEN - AM11:00

CLOSE - 10:00 

BREAK TIME - PM3:00 - 4:00(주말제외)

 

메뉴가 엄청많죠ㅎ

뽈찜이나 아구탕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또 와서 먹어볼려구용ㅎ

 

밑반찬 입니당ㅎ 

저원래 멸치볶음 잘 안먹는데 

꽈리고추랑 너무 잘 볶아져서 

맛있게먹었어요ㅋㅋㅎ

그리고 콘치즈!!

그라탕처럼 나와서 한번 더 

주문해먹었다지용^^ㅎㅎ

 

굴보쌈 중

밑반찬 먹다보면 금새 나옵니당ㅎ

 

다른 곳은 보쌈양에 비해 굴이 

조금나오는데, 여기는 부족하지 않게 

나와서 좋았어요

 

고기가 하나다먹기엔 좀 큼지막하구 

금방 배부를것 같아서 반으로 

잘라줬습니당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 

배추에 갈치속젓넣고 쌈싸먹는걸 

너무너무 조아하는데 젓갈도 같이

나와서 굴보다 더 먼저 먹었어요

 

한점한점 어떻게든 다양하게

먹을려고 열심히 조합을 

맞춰봤어요ㅋㅋㅎ

 

보쌈만 먹다 보니 국물이 땡겨서 

매생이탕을 주문했어요

안에 떡이랑 굴이 많이 들어있어요 

맛있지만, 아쉬운것은 매생이가 

계속끊겨서 매생이식감을 잘 못

느꼈다는것.. ㅠ. ㅠ

 

ㅎㅎ 그래두 맛있게 식사하구나와서 

기분좋슙니다!! 겨울이 되면 

또 찾아가야지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