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갈맷길돼지국밥] 순대국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광안리 [갈맷길돼지국밥] 순대국밥

반응형

광안리 근처에서 해장할곳 찾다가 

숙소 근처에서 젤 가까운 국밥집이 있길래 

맛집따로 안찾고 바로 들어가봤습니당ㅎ.ㅎ

광안리 횟집타운 반대방향으로

맨끝 바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별 기대 없이 들어간 곳인데,

가게는 넓고, 만석이었어요

 

다행히 한테이블이 나오는 중이였던터라

금방 앉을 수 있었답니당ㅎㅎ

 

국밥 외에 보쌈수육,순대전골,찜갈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저는 순대국밥(순대+고기)으로 

주문했어요^@^

 

항상 그저 별생각 없이 맛있게만 먹던

국밥인데, 이렇게 효능까지 알고 먹으니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용ㅋ.ㅋㅎ

 

피부를 매끈하고 튼튼하게 해준다닝 

더 자주 먹고싶어지는 국밥..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김치가 진짜 맛있었어요 ㅎ

 

좋았던 점은 부족한 밑반찬을

셀프코너에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갈 수 있던 점이에용

 

순대국밥(순대+고기)

주문한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새우젓을 넣지 않고 그냥 먹어봤는데

이미 간이 좀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국물이 진해서 건더기보다 

국물만 엄청 떠먹었었네용ㅋㅋㅎ

 

순대국밥이 고기랑 섞여나와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대만 주시라고 요청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ㅎ

 

국밥 완그릇 하는편이 아닌데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건더기 좀 빼고 

거의 다먹었답니당ㅋㅋㅎ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어용! 

광안리에서 국밥집 찾고 계시다면 

여기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와서 광안리 둘러보며 한장찍었는뎅 ㅎ

같이 올려봅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