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코엑스몰 국수맛집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삼성코엑스몰 국수맛집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칼국수]

반응형

삼성코엑스몰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 

어떤 곳을 가야할지 

고민 많이하시죠~?ㅎㅎ

 

날씨도 점점 풀리고 있고, 

점심 먹을때쯤에는 덥기도 한데 

시원한 국수 추천드립니다!!

 

많이 더운날도 아니었는데 

안에서 돌아다니다 보니 

좀 더운것 같기도 하면서 땀도나고 

시원한 음식을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한참을 둘러보다 

시원해보이는 국수사진이

보여 앞까지 가보았더니 어느새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칼국수 '

음식점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ㅋㅋㅎ

 

메인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메뉴를 

메뉴판 맨 앞장에서

볼수 있어요^^

 

국수류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국밥류도 있어서 

상당히 메뉴고르는데 힘이들었어요,,

시원한걸 먹고싶었지만

순대국과 닭곰탕이라니.. 

 

몇분을 고민하다 

끝내 국수류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초계비빔국수 11,000원

 

시원한 냉육수도 같이 나오는데 

어느정도 비벼먹다가 

육수를 넣어먹으면 

시원하고 칼칼한 물비빔냉면

먹는듯한 맛을 맛볼 수 있어요

 

냉초계국수 11,000원

 

비빔국수와 양이 비슷하지만 

냉초계국수가 그릇 한가득 담겨나와 

더 푸짐해 보이더라구요 ㅎ

 

닭다리 살이 아닌 닭가슴살이 

푸짐히 들어 있는데, 

단백질도 챙기고 탄수화물도 챙기고 

그냥.. 다이어트 메뉴라고

말하고 싶더라구요..ㅎㅎㅎ;;

 

한입 먹고 소주가 생각나서 

바로 주문했어요ㅋㅋㅎ 

 

흡 ㅠ 침 고여요 ㅠㅠ

 

국수에 빠질수 없는 만두!!!

만두 안좋아하시는 분들 없을거에요! 

거의 필수 아닌가요~? >_<

 

국수에 만두까지 먹으니 금방 배가 불렀는데

남기지않고 다먹었어요!! 

 

삼성코엑스몰에서 자리잡은지

7년이 지났고

사장님도 초계국수 맛에

굉장히 자부심있으시더라구요!

 

쇼핑에 지쳐있던 저를 

시원함으로 깨워준 초계국수!!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