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까치산역 [본가백구 오리불고기,오리탕]맛집 . 오리죽 최고!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강서구/까치산역 [본가백구 오리불고기,오리탕]맛집 . 오리죽 최고!

반응형

집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오리집인데요, 항상 사람이 많아 

궁굼했던 집이라 검색해보니까 

오리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오리가 땡기는 날이 와서 

바로 달려갔어용ㅎㅎ

 

 

오리 탕, 불고기, 로스 외 

닭요리도 판매하는데 나중에 

옻닭 한번 먹어볼려합니다^.^

 

오리불고기 반마리, 탕 반마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수저,젓가락세트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답니다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동치미가 

진짜 기가막혀요ㄷ.ㄷ....

 

지금까지 식당에서 먹었던 

동치미중 여기서 먹은 맛이 

단연 1등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에요 ㅠㅠ

 

오리불고기 반마리 45,000원

오리탕 다음으로 잘나가는 메뉴라고해서 

주문한 오리불고기에요ㅎㅎ

고기도 큼지막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 있습니당ㅎㅎ

저는 오리고기에 고깃살만 있는 건

퍽퍽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비곗살도 같이 붙어 있어 먹기 좋았어요!

상추에 한번 싸먹으면 끝..! 

탕도 먹어야해서 배부를까봐 

볶음밥은 안먹으려했는데.. 

포기할 수 없었어요 ㅠ

볶음밥 너무 잘비벼주셔서 갬동ㅎㅅㅎ..!

살짱 싱거운게 아쉽긴해요 ㅠ 

나중에 갈때는 소금좀 넣어주시라

부탁드릴려구요 ㅋ.ㅋㅎ

 

오리탕 반마리 45,000원

오리불고기 먹으면서 

옆에서 끓여지고 있던 오리탕!

반마리인데 양도 진짜많고

닭날개랑 닭다리가 두개나 

들어있어요 ㅇㅅㅇ.. 반마리인데.. 

오리도 큼지막 합니다>_<

팔팔 맛있게 끓여지고 있네용ㅎ

하 근데 국물이 진짜 진국이에요 

국물먹는 순간 소주가그냥...ㅠㅠㅠ

들깨가루가 잔뜩 들어가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물이 진짜 고소하고,진해요!!

반마리 맞냐고용ㅠㅠㅠ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국물에, 부드러운 고기에 

오리탕 찐 맛집 인정요... 귯귯.. 

두개들어 있는 닭다리.. 

사진으로 안잡히는데ㅠ 진짜 커요!!

빅 닭다리에요ㅋㅋㅋㅋ

 

오리죽인데요

오리탕보다 더 맛있던 것 같아요

오리탕 국물보다 더 진하고 

지금까지 먹은 오리죽이 최고최고

볶음밥보다 꼭 드셔야할 메뉴에요ㅜ-ㅜ

이 죽만 먹으러도 가고싶을 정도 ㅎㅎ

오리좋아하시는분들 꼭!!!!!!

가보세용!! 전 조만간 또 먹으러 

갈 예정이에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