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양고기 양갈비 맛집, 미방 콜키지가능!!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압구정 양고기 양갈비 맛집, 미방 콜키지가능!!

반응형

 

압구정 양고기 맛집 미방!!

 

입맛 까다로운 동료분이

'미방'이 손에 꼽히는 양고기 

맛집이라며 항상 극찬했었는데,

그 추천으로 회식장소가 미방으로 결정되어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5분-1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콜키지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평일 - 1병 당 20,000원

주말 - 1병 free , 2병부터 20,000원 

딱 들어갔을땐 양고기집 보다 

분위기 좋은 술집 느낌이 있는데

바로 옆에는 고기집 같죠?ㅎㅎ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는 넉넉한 자리에요

착석하면 바로 

앞접시와, 시치미가 든 종지를 

내어주세요

 

청양고추와, 간장소스를 

넣어주면 감칠맛 나는 소스 완성!

밑반찬은 다른 건 없고 

새콤한 절임(?)양배추가 나오는데 

유자소스가 곁들여 있습니다

 

양고기류 외에 사이드 메뉴도 있고,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술이 있어서 

주류 가리지 않는 애주가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_ㅎ

 

양갈비와 같이 구어질 

야채와 식빵들!

식빵은 기름 닦는용으로 쓰지만

구어먹어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욤..

 

두둥... ㅇ..ㅇ

몇인분 시켰었는지 가물가물 한데.. 

꽤 많은 양갈비 비주얼을 보고

눈이 얼마나 커졌는지..ㅎㅎ

 

훕 ㅠㅠㅠ

불판위에 올려져 야채와 식빵에

둘러 쌓인 고기가 왤케 예뻐보이....!!  

 

저는 고깃 살보다 

뼈다구에 붙어있을 살을 

뜯어먹을 생각에 신나있었어욥ㅎㅎ

 

사장님께서 다 구어주셨는데 

구운 야채와 식빵먼저 맛 보라며 

접시에 하나씩 올려주셨어요 ㅎㅎ 

 

빨리 구어지길 바라며ㅠㅠ

고기 한점 먹을때까지 

다들 고기만 바라보고

사진찍고 ㅎㅎㅋ.ㅋ 

 

드디어 한점 !

평소에 양고기를 즐겨먹지 않아서 

너~~무 큰 기대는 안했는데 

이게 양고기인지 소고기인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다른 집 가서도 이렇게 

맛있는 양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였어요ㅎㅎ ㅠ 

 

뜯어먹는 맛까지 짱인 

양갈비의 뼈다구..!!

 

고기도 잘뜯기고 

식감도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고깃살은 안먹고 

뼈만 뜯고 있었더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두개 놓아주셨어요v.v

 

미방에 간다면 마늘밥은 꼭꼭!! 

필수에요! 

동남아 여행중 먹던 마늘밥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무말랭이와 구운김도 

같이 나온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김에 무말랭이까지 싸먹으니 

콧소리가 그냥나오는 맛이었어요!

 

한그릇 금방 비우고 

하나 더 시켜 먹었.....

 

마지막 식사메뉴 

양육개장

 

양육개장은 처음 먹어보는데

마라탕 맛과 비슷하더라구요

 

마라탕은 잘 못먹는 편인데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ㅎ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육개장과 양고기의 마지막 찰칵 ㅎㅅㅎ

 

제가 먹었던 양고기 집중 

'미방'이 1등 이에요!

주변에 양고기를 잘 못드시는 분들 계시다면 

미방으로 같이 동행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양고기를 잘 찾아먹지 않는 저도 

미방 양고기라면 참지 못할 것 같거든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