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사동 [금당] 어탕국수맛집 , 어탕국수 어탕우거지
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부산 금사동 [금당] 어탕국수맛집 , 어탕국수 어탕우거지

반응형

 

전날에 술마시면서 해장으로

어탕국수 하나 먹으면 참조켔다 

생각했는데 친구집 근처에 

어탕국수 맛집이 있다구 해서 

일어나자마자 오픈시간에 맞춰 나왔습니당 ㅎ

 

오픈시간 : AM11:30 - 15:00 

마감시간: PM 16:00 - 19:30

브레이크타임: PM 15:00 - 16:00 

★일요일은 휴무!!★

 

몸에 좋은건 알고 먹어야 

더 좋은거 아시죠?!ㅎㅎㅎ

 

위장이 아플때 먹으면 좋다는데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제격입니당^^

 

자리가 넉넉한 편은 아닌데, 

이쪽동네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점심시간은 웨이팅 필수라고 해요!

 

어탕을 세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용ㅎㅎ

저는 어탕 죽이나, 국수만 있는줄 

알았는데 어탕 우거지도 있구

수제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네가지로 나오는데 

미역줄기가 제 나름 별미더라고요!

처음엔 장아찌인가 싶었는데 

잘게 잘라져 매콤하게 무쳐진 

미역줄기였어요ㅎㅁㅎ

 

제가 주문한 어탕국수! 

친구가 주문한 어탕우거지!

어탕국수를 주문하면 밥 소량을 주시고, 

우거지로 주문하면 밥 한공기가 나옵니다

 

국수가 꽤 많이 들어가 있는데 

뜨거워서 빨리먹지못하기두 하고 

금방 퍼져서 접시에 빨리빨리

덜어먹어야해요ㅋㅋㅎ 

 

국수를 어느정도 먹으면

밥도 말아 먹어줍니당>_<

 

어탕우거지인데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우거지가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진득한 추어탕 맛! ♡

 

어탕국수, 우거지 둘다 맛있지만 

확실히 어탕우거지가 

국물맛이 진하고 진득하더라구요ㅎ

 

어탕국수는 삶아진 국수가 들어가다 보니 

어탕우거지보다는 맛이 살짝 덜해요 

그래도 국수나름대로 너무 맛있는점!!

 

집앞에 있다면 해장할때마다 

가고싶은 곳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