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 제주항공이용기,필리핀행까지의 소소한여정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필리핀

저가항공 제주항공이용기,필리핀행까지의 소소한여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카테고리로 처음 포스팅하는데 신나요!ㅎㅎ

사진이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집에서부터 비행기까지, 그리고

제주항공에 대한 후기아닌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ㅠㅠㅎ (사진이 부족해서.. )

포스팅할 생각도 하며 사진도 몇개 찍었는데

막상 보니 사진이 많이없고 ㅠㅠ

가족들 초상권을 지켜주려하니

많이 올리질 못했어요 ㅎ

부족하지만 제주항공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갑자기 뜬금없는 고기사진이라 당황하셨죵..ㅎ

저녁 비행기였지만 순천에서 서울까지

가야하고, 공항 구경도 할 생각에

새벽부터 일어나 배를 든든하게 채웠어요

캐리어를 들고 택시타러 고고ㅎㅎ

나름 공항패션이라며

편하고 튀는 색으로 골라 입었어요ㅋㅋㅇㅅㅇ;;

엄마는 버스 타자마자 바로 잠들었는데

아빠는 완전 올빼미형 이라서

한숨도 안주무시더라구요ㅎㅎ

 

저도 버스타서 바로 잠들었는데

좀 북적북적해서 옆에보니

뜨거운 만두 입안에서 식히며 드시고있는

울 아부지ㅎㅅㅎ

동생이 공항에서 일을 해서 마중나와 있었어요

장거리가족이랍니다ㅠㅠ

동생 덕에 쉽게 티켓팅도하고 짐도 맡기고

헤매지 않으며 구경다녔어요ㅎㅎ

공항 내부도 여럿 많이 찍어올걸 그랬어요ㅠㅠ

이리저리 구경다니다가

엄마가 사진 한장 찍고 싶다하셔서

찰칵ㅇㅅㅇ

전 책을 잘 읽지 않으면서 사는걸 좋아해요-..-

저 책들을 살려고 찍어놨었는데

찍어 놓기만 했죠ㅎ

비행기에서 잠을 잘 못주무시는 분들

책 한권씩 사서 읽으면 금방 도착할듯해요 ㅎㅎ

팃켓팅 하면 다들 한번씩 찍는 사진들.jpg

저는 비행기는 거의 진에어만 타봤는데

제주항공은 처음 타봐요ㅎㅎ

(제주항공이용기 시작!)

슝슝ㅎㅎ 비행기 안으로 들어가는 건

언제나 신나고 설레요!

제주항공은 확실히 비행기가 작더라구요ㅇㅅㅇ!

들어가는 입구가 좁은 편이었어요

 

앉는 좌석, 통로도 좁고

좌석은 3자리씩 나누어져 있었어요

좁은거에 대해 많이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은

다른 항공편을 추천 드려요ㅠㅠ 

 

그나마 맨 앞좌석이 다리 뻗기 편한좌석인걸

알아서 돈을 추가로 더 지불한후 앞 좌석으로

앉았는데 그곳 마저도 좁고, 좁은데 앞은 막혀있으니

오히려 뒷좌석들이 더 편했답니다 ㅎㅎ;

 

(저가항공인걸 알고 탔으면서

불평하는거 아니시냐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혹시나 말씀드려요!

불평이아닌 솔직후기를 포스팅 중입니다!)

술과 절친한 저의 아부지ㅎㅎ

비행기 이륙하자 마자 캔맥을 시켰어요

덕분에 저희도 한잔씩 cheer!ㅎㅅㅎ

 

소시지도 시켰는데

소시지가 제주흑돼지소시지에요ㅎㅎ

제주흑돼지로 만들어진 소시지라 그런가

괜히 더 맛있게 느껴 졌어요

*제주항공은 기내식이 제공되지 않아요!*

기내식을 드실거면 사전에 미리

추가지불 후 따로 주문을 해 놓아야한다고 해요.

 

기내식을 좋아하는 저는 울상이었지만

대신 저렇게 먹거리들이 많으니 위로를 해봅니다ㅎㅎ

과자부터, 라면, 컵밥, 도시락 등이 많아요

이런것도 파는구나 라며 감탄했어요

ㅎㅎ저는 비행기에서 잠을 못잘것 같아

게임기 하나 샀어요!

사시는 분들이 꽤 있으셨답니다ㅎㅎ

추억의 게임(슈퍼마리오, 범버맨 등)이 많이 있고 컬러에요

좀 느리긴 하지만

지루할수 있는 비행여정을 달래줘요

죠스 떡볶이!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유명했던걸 알아서 아빠의 권유로

먹어보게 되었어요ㅋㅋㅋㅎ

 

아무래도 가공되어 나오는거라서

기대하지 않았었거든요ㅎㅎ

음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떡은 좀 그렇긴하지만 어묵이

맛있는 어묵이고 양념도 매콤하니

좋았어요ㅎㅎ

.

.

.

정보가 좀 많이 부족하죠ㅠㅠ

첫 여행 포스팅의 시작인데 아쉽네요ㅠㅠ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용ㅎ;;;

 

필리핀에서의 숙박, 음식점, 액티비티 들

더 포스팅 할 예정이니 다른 것들도

많이 보러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