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호핑투어::해적호핑,패러세일링!!세부에서꼭 즐겨야하는호핑투어!!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필리핀

세부호핑투어::해적호핑,패러세일링!!세부에서꼭 즐겨야하는호핑투어!!

반응형

필리핀에서 투어하면 호핑투어!!

필리핀 투어중 투어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데요ㅎㅎ

제 지인은 세부에서 호핑투어 하고 오더니

얼마안되서 다시갔었고, 매년 한번씩은 꼭

가서 투어를 즐기고 올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세부에서 액티비티투어를 여러개 즐겼는데

호핑투어가 제일 재밌더라구요ㅠㅠ

체력소모도 적구요..ㅎㅎ

 

그리고, 패러세일링 까지 추가로 해서

난생 처음 타보고 왔어요!

 

호핑투어 와 페러세일링을 했던 날이

여행의 마지막 날이었어요.

첫날부터 체력소모가 심한 액티비트를 하다보니

마지막 날까지 지쳐있었어요ㅠㅠ

심지어 감기기운까지 달고 있었죠..ㄷㄷ

그래서 사실상 제대로 즐기지 못했고ㅠ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ㅠㅠ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열심히 포스팅해볼게요>..<

저희가족은 호핑투어 중 해적호핑

이용했어요ㅎㅎㅎ

해적호핑 말고 다른이름의 호핑투어들도 있었어요.

 

여기 앞에서 다들 사진 많이 찍으셨어요ㅎㅎ

유튜브 보니까 어떤 유튜버님도

해적호핑에서 투어하고 동영상 올리셨던데

반가웠어요

 

이렇게 안쪽에 심플한 세부티셔츠나

기념품 등을 살수 있어요!ㅎㅎ

천천히 흝어보고 싶었는데

기운도 없었고 식사하러 가야 했었답니다

투어하는 곳에서 여기식당으로 안내해 주세요

위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식당이 있어요ㅎㅎ

식사비용은 개인부담이에요!!

 

안이 되게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용모단정이 진짜 굳굳!

그리고, 밖이 확 틔여있어서

분위기도 시원시원해요ㅎㅎ

정말 시원해보이죠?ㅎㅎ

수영장인것 같은데 꽤 깊어보이는게

수영장보단 다이빙 연습하는 곳 같았어요.

 

이렇게 바로보이는 곳 옆에 앉아

식사 했는데 안좋았던 컨디션도

나름 괜찮아지는 느낌이었어요˚υ˚

여기는 옥상인데 방송으로 풍경 좋다고

사진도 찍고 구경하라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엄마랑 동생만가고 저랑 아빠는 귀찮아서

그냥 앉아있었어요˚υ˚

옥상 풍경을 사진으로 보네요ㅎㅎ 

 

주문하자마자 제일 먼저 빠르게 나온

참이슬, 망고쥬스, 파인애플샤베트 에요.

 (동남아 망고와 망고쥬스는 너무 맛있어요

 한국에선 못먹어볼 맛이라서 질리도록

 먹고 왔어요ㅎㅎ)

 

외에도 김치찌개, 김치볶음밥이 나왔는데

허겁지겁 먹어버려 사진이 없어요ㅠㅠ

김치볶음밥이 약간 죽 같았지만

외국에서 먹는 한식은 꿀맛이었어요ㅎㅎ

식사를 끝내고 배를 타러갑니다

가는길에 옆 바다와 나무들이 예뻐서

찍어 봤어요ㅎㅎ

이렇게 좀 큰 나룻배를 타고

다른 배로 이동을해요!

 

사진 뒷 배경에 똑같은 배로

이동을 한답니당ㅎㅎ

해변가와 멀어지고 있어요

굿바이..

호핑투어만 하시는 분들은

윗 사진에 있었던 배로 갈아 타셨는데

페러세일링을 추가한 저희는

요트로 갈아 탔어요!!

 

커플 한팀도 추가 하셨는지

같이 요트로 갈아 타고

돌아가면서 페러세일링 하고

사진도 서로 찍어 주었어요ㅎㅎ

제일먼저 아빠와 엄마가 출격합니다ㅇㅅㅇ!

콩고물 크기로 보여요.

엄마아빠도 패러세일링은 처음인데

재밌으셨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아무말씀 없으시더라구요ㅎㅎ ㅇㅇ..

사진에 콩고물 크기로 보이는 부모님

너무 귀엽지 않나용?ㅎㅎㅎㅎ

 

아빠엄마를 뒤로하고

어정쩡하게 동생과 한장 찍었어요.

투어도와주시는 분들이 무뚝뚝하긴

하신데 사진요청하거나 말 걸면

대답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잘찍어주세요ㅎㅎ

 

엄마아빠 다타고 온 후

다음으로 탈 준비하며

사진 몇장씩 찰칵찰칵

저와 동생이 떠나요~~ㅎㅎ .ㅎ

무서워서 꽉 잡고 있었는데 점점

올라가면서 괜찮아졌어요ㅎㅎ

 

처음 타보는 거라 엄청 설레고

신났었는데 막상 타보니 그저그랬어요˚ε˚

 

멀리 보는건 좀 불편하고 밑에 보자니

출렁거리는 바다만 보일 뿐ㅎ;

그리고 위아래로 조금씩 움직여서

멀미도 났어요ㅠㅠ 흣..

그래도 한번도 못타봤을 것 같은 걸

타보니 좋아요!

체력이 점점 다시 떨어지는 중이였어요

동생은 신나서 사진도 많이찍고 체력 부럽워요.

 

패러 투어가 끝나고 나면 호핑투어하는

배로 옮겨타요ㅎㅎ

저희가 갔을땐 중간에 배를 세우고

스노쿨링을 하는 중이 었어요

 

스노쿨링을 두번정도 하는데

감기기운 때문에 몸이 추워서

한번밖에 못했어요ㅠㅠ

 

멀리까지도 스노쿨링을 다녀오고

바다인데도 불구하고 발이 닿는

곳도 있어서 신기 했어요ㅎㅎ

(스노쿨링 사진을 못찍은게 정말..ㅠㅠ)

 

스노쿨링 후에는 케리비안 해변으로 가요

캐리비안 해변가에서 찍은건데

작은 섬들이 몇개 씩 있는게

만화 속에 나오는 바다의나라(?)같은

느낌 이었어요

(그 있잖아요! 궁궐섬이 있으면 그 주변에

작은 궁궐섬들이 있는것처럼요ㅇㅅㅇ..)

 

한팀 당 두명씩 배정해주시는데

스노쿨링부터 마지막 배에서 내릴때까지

계속 케어해주시고 해변에서

저희를 데리고 다니면서 이렇게 사진도

다 찍어주셨어요!

 

여기에 마실 음료들이나 간식거리들

팔아서 출출하시면 사드실 수 있어요ㅎㅎ

여기와서도 망고쥬스 하나씩 먹고

저희 케어해주신 분들도 하나씩 사드려

같이 앉아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먹자고 사드린다고 하니 첨엔

두세번 거절하시더니 망고쥬스 주문하고 있으니

오셔서 두개 추가주문 시키시더라구요ㅋㅋㅎ

귀여워요ㅎㅎ

계속되는 사진찍기에  힘들어

데충 취한 포즈 ㅇㅅㅇ.. 

장딴지 건강하게 나왔네요 ㅎㅅㅎ

 

엄마와 동생이 계속 같이 찍자고 해서

졸졸 따라다니면서 브이만 슉슉

엄마랑 동생은 독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저희 케어해준 친구와 대부분 친구들이

한국말을 곧 잘 했는데

사진 찍어줄때마다 섹시해~ 이뻐~

이런 추임새도 넣어주고ㅋㅋㅋ

한국 언어유희도 꽤 알고 있어서

재밌었어요ㅎㅎ

 

동생이랑 같이 강쥐와 인사중ㅎㅎ

마지막 단체 컷!

맨 뒤에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ㅎ

캐리비안 해변에서 나와 배를타고

돌아가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저희 아빠는 저기 뒤에가서 술친구 만나셔서

어떤 커플남자분과 주거니 받거니

두병정도 클리어..ㅇ3ㅇ

 

아마 저희가 패러세일링 하는동안에도

정말 재밌게 놀았을 것 같더라구요.

그걸 놓친게 아쉬웠어요ㅠㅠ

진짜 끼쟁이들 이에요

다들 어리고 20대 초반인데

정말 재밌게 일하는 것 같아요

춤 너무 잘추지 않아요ㅎㅎㅎ?

이렇게 춤도 잘추고 놀기도 잘 놀고

이래저래 투어하는데 옆에서 많이 챙겨줘서

정말 고마운 친구들이에요!

뭔진 잘 모르겠는데

많이 들어본 음악과 춤이에요!

춤 갈켜주면서 같이 추자고

끌고 나오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미친듯이 놀기 ㅇㅅㅇ!

"가자 가자"소리 들리시죠?

현지 가이드들이 외치는 소리에요ㅋㅋ

바닷물도 퍼서 끼얹어버리고ㅎㅎ

맥주를 샴페인 터트리듯이 마구마구

터트리는데 꿀잼이에요ㅎㅎ!

 

가이드들끼리 바다에 다이빙하면서

놀고 다이빙 실력도 보여주고 그래요

 

이렇게 다 놀고 나면

칵테일 같은거 직접 만들어서 주는데

오 ㅇㅅㅇ.. 독해요 독해..

제가 제일 기대했던 라면이에요ㅎㅎ

동생이 라면도 준다길래

물놀이하고 배에서 먹는 라면만

생각하고 있었어요ㅋㅋㅠㅠ..

 

역시 한국인은 매운 신라면ㅇㅅㅇ!

저는 두그릇이나 먹었어요ㅎㅎ

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용ㅠㅠ

라면과 맥주의 조합이란..☆

 

배에 있는동안 끊임 없이 주는 맥주^~^@

팝송과 한국발라드 크게 틀면서

맥주마시고 해변가로 향해 가요ㅎㅎ

이때 다들 그냥 앉아서 바다 보며

가는데 분위기 장난아니에요ㅠㅠ

 

게다가 파도까지 좀 많이 쳤는데

되게 스릴 있었어요ㅇㅅㅇ!

파도에 몰아치며 물에 흠뻑 젖을수

있는 배를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소원성취했어요ㅎㅎ!

엄마사진을 마무리로..ㅎ

 

저기 뒤에 있는 배는 다른 호핑투어의

배인데 저기는 저희보다 더 늦게까지

춤추고 놀더라구용ㅎㅎ

.

.

.

세부 투어중 제일 재밌었고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투어 였던 거 같아요˚υ˚

 

컨디션조절 과 감기기운만

없었으면 제대로 즐겼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너무 커요ㅠㅠ

 

다음에 한번더 방문하게 되면

스케줄 조정을 잘해서

무리하지 않고 더욱 재밌게

놀다오고싶어요ㅎㅎ

 

가시는 분들은 꼭 여유롭게

스케줄 조정하셔서

조심히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