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현지인맛집 졸리비,졸리비메뉴추천,여행객들이 꼭한번씩 들리는 곳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필리핀

세부현지인맛집 졸리비,졸리비메뉴추천,여행객들이 꼭한번씩 들리는 곳

반응형

세부 현지인들의 맛집 졸리비!

한국으로 치면 맥도날드와 비슷한 곳이라 해요

세부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아마

졸리비 한번씩 보셨을거에요!

 

동생이 계획을 거의 짰는데 

세부에서 유명한 졸리비 갈거라고해서

바로 검색해봤거든요ㅎㅎ

졸리비 매장 자체 하나로만 된 포스팅도 많고

맛있다고들 해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세부갔을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같이 아는 이야기하고 싶어가주구,

졸리비 좋아하시냐, 아시냐

물어보면 다들 굿굿 이라며 따봉표시를 해줬어요ㅎㅎ

세부 현지인들이 많이 좋아하신다고 하셨어요

두세시간을 달려 도착한 졸리비...

 

캐녀닝 액티비티 하기 전 거의 이른아침에 들렸어요.

액티비티 예약한 곳에서 아침식사를 위해

졸리비 까지 같이 들렸다 가줘요

졸리비 앞에서 졸고 있던 강아지ㅎㅎ

 

세부에는 중견의 마른 강아지들이 많았어요ㅠㅠ

한국 강아지 처럼 사람에게 막 애교부리진 않아요

다가가면 피해버리는 강아지도 많아요ㅠㅅ ㅠ

 

강아지 뒤에 하체만 보이는 캐릭터 보이시나요?

졸리비의 대표 캐릭터인 것 같아요

(맥도날드 아저씨처럼요ㅎㅎ)

같이 찍었어야 했는데 강아지만 한참 보다

들어갔네용ㅎㅎ;;

필리핀의 Best-Tasting

저 치킨이 인기가 최고 인가봐요ㅎㅎ

 

best-tasting 이라길래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침에 치킨으로만 식사하기엔

부담스러운 메뉴입니다..

사람이 진짜 많죠?ㅎㄷㄷ

앉아계신 분들은 아침식사 하러 오신

현지인 분들이시고, 줄서는 분들은

다 관광객분들이세요ㅎㅎ

 

액티비티 투어가 팀들로 이루어져

거의 동일한 시간대로 투어를 하기때문에

관광객 분들이 다 몰릴 수 밖에 없어요

진짜 저희 나라 패스트푸드 매장과 

많이 비슷해서 찍어 왔어요

거의 똑같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에요!

비슷한 점을 보고 괜히 반가웠답니다ㅎㅎ;

세부의 한국버전 패스트푸드집이에요

햄버거부터 치킨,팬케잌 등 메뉴가

꽤 다양하게 있어요.

 

한국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장조림 밥과, 불고기 밥도 있었어요!

 

햄버거를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한국인의 아침식사는 밥 아니겠어요ㅎㅎ!

밥과 함께 할수 있는 메뉴들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런

번호 표(?)를 주시는데

음식을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패스트푸드 집에 가면 보통

가지러 가는게 많은 편이라

가지러 갈 준비 하고 있었는데

서빙해주셔서 편했답니다

짜잔~나름..동생과 제 선에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어무니,아부지는 무조건 한국식으로

드시겠다고 하셔서 불고기밥 2개 해드렸어요.

동생과 저는 스파게티도 맛도 보고싶고

버거스테이크가 무슨맛인지 궁굼해서

3가지를 맛볼수 있게 주문했습니당ㅎㅎ

 

(졸리비 맛 후기)

●우선 불고기밥은 맛있지만, 정~말짜요!

너무짜서 불고기 한번 먹으면

밥을 두번 떠 먹게 된답니다ㅋㅋㅎ

근데 또 짜서 더 맛나요;;ㅠㅠ

저도 불고기시키고 밥두공기 시켜먹을걸 ..

뒤늦게 미련이 남는 메뉴에요ㅎㅎ

(개인적으로 짠음식에 밥을 많이먹는걸 좋아해요)

짠음식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해요★★★★

아 개인적으로 단점은 양이 좀 작다는점!

 

●rice라고 적혀져있는 포장지에 있는건

무언가 맛있는 밥이 있는 것 같죠?

그냥 쌀밥입니다^~^

같이 나온 치킨은 약간 크리스피치킨 같았어요

맛은 좋았지만 퍽퍽해서 음 패스패스ㅎ;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세트!★★★★

닭다리 후라이드도 정~말 맛있지만 좀 짜요!ㅎ

근데 후라이드도 좀 짜서 더 맛나요ㅇㅅㅇ

후라이드도 진정한 밥도둑이였어요

스파게티도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

'동생 曰 맛있네ㅇㅅㅇ'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에 밥이 좋아요!

 

●버거 스테이크...^^;;

흠... 음..

저는 외국음식이나 소스를 잘 못먹어요

그래서 소스가 제 입맛엔 아니었어요ㅠㅠ

하지만, 아부지는 맛있다는 말씀은 안하시는데

잘 드시더라구욤..ㅇㅅㅇ..

네 그랬습니당ㅎㅎㅎ

중간테이블 보시면 이렇게 숟가락과 포크,

케챱이 있어요

인원수대로 가져가고 필요하신 만큼

가져가시면 된답니다ㅎㅎ

케챱 용기에 짜져있으니 이것도 편해요^~^

마지막으로, 졸리비 화장실인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ㅇ0ㅇ

저는 화장실을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거든요..

걱정하며 들어 갔는데 굿굿ㅎㅎ!

.

.

.

필리핀 세부 여행하실때 한번씩은

다들 가보시는 '졸리비'의 후기였습니다^~^@@

 

졸리비를 거쳐 액티비티 투어를 했던 곳도

포스팅할 거에요!

부족하지만 많이 보러와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