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까치산역 샐러드 [슬로우캘리] 메뉴, 든든한 한끼 가볍게챙겨먹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강서구/까치산역 샐러드 [슬로우캘리] 메뉴, 든든한 한끼 가볍게챙겨먹기!

반응형

 

다이어트 중인데, 맛있는건 먹고싶고 

적게 먹기에는 금방 배도고프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없을까 

생각하면서 샐러드가게를 찾아보던중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요ㅎㅅㅎ

[슬로우 캘리]

 

유명한 샐러드 체인점이었어요! 

 

맛있는 메뉴가 많죵???

 

이렇게 메뉴마다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참고하기에 좋아요^ㅎ^

 

포케 메뉴도 다양하지만 

그릴&사이드 메뉴는 3개뿐이에요 

근데.. 포케 보다 그릴&사이드가 

더 땡기더라구요 ㅠㅅ ㅠ

토핑 과 음료도 있어요

 

평소 약간 짜게 드시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후레이크 추가 추천드립니당ㅎㅎ

부챗살 스테이크 보울,

스파이시 연어포케에 해초를 추가,

토마토 야채스프까지 주문했습니다! 

 

베이스 선택보시면 

현미밥+케일  또는 only 케일 중 

선택 할 수 있는데 

전 탄수화물섭취를 조아하고,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현미밥+케일로 

선택했어요ㅎㅎ

 

매장에서 먹으면 소스 나 할라피뇨를 

무료로 제공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후후~ 매장에서 먹기로한 저는 할라피뇨 픽!@

 

부챗살 스테이크 보울
스파이시 연어포케에 해초 추가, 토마토 야채스프

 

토마토 스프를 좋아해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회없이 싹싹 먹었어요 ㅎㅎ 

파스타면만 넣으면 그냥 토마토파스타에요 >.<

 

고기를 위로 들어내면 현미 밥이 있어요

 

다른 포케는 소스가 안나오는 걸로 아는데, 

부챗살 포케는 소스가 같이 나왔답니당

포케를 쓱쓱 비벼주기 전에 

각 야채들과 현미밥을 따로 먹어 

맛을 봤어요 ㅎㅎ 꿀맛탱 ㅠㅠ

 

스파이시 연어포케는 소스가 따로 나오지 않아 

후레이크를 잘 올려 드셔줘야 해요 ㅎ 

후레이크가 간을 딱 맞춰주더라구요 !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사비오일 

넣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각 각 맛을 본 후 쓱싹쓱싹 비벼 먹었어요 ㅎㅎ 

비벼먹는것이 젤 편해요 ^@^

해초는 미네랄 섭취를 위해 추가 했는데 

꼬들꼬들 너무 맛있었어요 

 

부챗살 포케를 비벼줄때는 소스를 

너무 다 넣진 마세요 ㅠㅠ 

짜더라고요 ㅠㅠㅠㅠ 그래도 !! 

맛있게 든든히 먹고왔습니당ㅎㅎ

 

다이어트 때문에 찾았는데 너무 

건강하고 든든히 먹어서 자주 찾아 

끼니를 해결 할 예정 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