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컵밥]오뚜기컵밥 강된장보리밥,참치마요덮밥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편의점컵밥]오뚜기컵밥 강된장보리밥,참치마요덮밥후기!!

반응형

편의점 컵밥 아직 안드셔본 분이 계실까요?ㅎ;

아니면, 몇개 정도만 드셔보시고 다른건

안먹어본 분들은 많을 것 같아요ㅎㅎ

 

제 주변 사람들은 좋아하는 컵밥 외에

다른건 돈버릴것 같다며 안먹어본

컵밥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원래는 컵밥후기는 포스팅을 하지

않을려고 했는데 저런이유로

후기포스팅을 해보기로 했답니다!

 

이틀에 걸쳐 저녁밥 대신으로

강된장보리밥참치마요덮밥

먹어봤어요^~^

참치마요 덮밥은 식당가서도

즐겨먹는 메뉴는 아니어서

'참치마요컵밥'은 처음 먹어봤어요ㅎㅎ

오뚜기 마요네스, 밥친구(야채맛)과

참치소스 가 있어요.

 

참치소스 겉 표지를 보면

(밥친구에 살짝 가려졌지만)

달콤 데리야끼소스라고 되어 있어요!

그래서 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ㅎ

오뚜기밥의 일회용 스푼이 바꼈어요

 

노란색부분을 위로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올려주면 튼튼하게 고정되고,

전에 스푼보다 훨 길어져 먹기 편해요^~^

참치소스의 양은 이 정도에요.

 

양이 작은 줄 알 았는데

막상 비벼보니 괜찮았어요.

 

나머지 밥친구와 마요네스를

얹어줍니다ㅎㅎ

마요네스 소스는 부족하지 않고

적당했어요.

사진은 맛있어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였어요ㅠㅠ

 

마요네스와 밥친구는 좋았지만

참치소스가 간이 더 잘되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ㅎㅎ;

 

달짝지근 했지만 데리야끼 맛은

잘 느껴지지 않고 그냥 참치에

밥비벼 먹은 느낌 이었어요..ㅇㅅㅇ

 

제가 컵밥 먹을때면 즐겨먹는

'차돌강된장 보리밥 컵밥'이에요!˚υ˚

간단하게 차돌강된장소스 와

찰보리밥이 들어있어요

 

강된장 소스 안에 두부,고추 등이

다 같이 들어 있답니다.

 

이렇게 차돌강된장소스 하나만

부어주면 끝!

안에 두부, 버섯, 고추등이 들어가 있어요ㅎ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같이 넣어 주었는데

더 많이 넣을걸 그랬어요ㅇㅅㅇ

 

짜잔ㅇㅅㅇ~ 야무지게 비벼줬어요!

맛있어보이죠ㅎ..ㅎ

두부들도 많이 담겨 있어요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는건 아니지만,

몇개 들어있는 버섯이 큼지막해요ㅎ

 

음 하지만 찰보리밥 하나를 다 비비면

살짝 싱거워서 저는 밥을 한두숟가락

덜어내고 비벼먹어요.

그럼 딱 맛있더라구요ㅎㅎ

 

강된장보리밥은 컵밥중 제가 젤

좋아하고 추천할수 있는 컵밥이에요!

2분이면 없어져용...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