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배달받은 레드향솔직후기! 맛이진하고당도가높은레드향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제주도에서배달받은 레드향솔직후기! 맛이진하고당도가높은레드향

반응형

여러분! 레드향을 아시나요?

전 귤 하면 한라봉 천혜향 이런 종류만

알았는데 동생덕에 레드향이란 과일을

처음 알게되었어요!

 

동생이 제주도 여행을 갔었는데 제주도에서

레드향을 먹고 너무 맛있다고

집으로 한박스 보내주었답니다ㅎㅎ

 

전화로 레드향 보냈으니 먹어보라면서

너무너무 맛있어서 혼자먹기 아까울정도

라면서 극찬을 하길래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가족한테까지 보내줄정도지? 하며

잔뜩 기대하고 있었어요ㅎㅎ

보통 귤 박스 처럼 오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레드향이 예쁘게 포장되어

배달왔어요˚υ˚

 

레드향은 한라봉과 서지향을 교배해

만든 만감류라고 해요.

[만감류 : 만감은 감귤나무(귤) 품종과 당귤나무(오렌지)

품종을 교배해 만든 감귤류 과일]

레드향은 뭔가 특이하고

한라봉처럼 큰 과일인 줄알았는데

크기와 외관모양은 일반 큼지막한

귤과 거의 비슷해요!

껍질이 되게 얇았어요ㅇㅅㅇ

보통 귤 껍질이 얇으면 시잖아요?

그래서 '신맛이 강한귤인가..ㄷㄷ'

생각을 하며 열심히 까봤어요ㅎㅎ

귤과 완전히 똑같지만 다른점이 있다면

크기는 좀더 크고 오렌지처럼 단단해요!

 

모양은 귤이지만 만져지는 느낌은 오렌지˚ω˚

 

반으로 나눴더니 한라봉이나 오렌지 처럼

쩌억 하고 갈라졌어요!

 

저렇게 귤 겉이 찢어져도 소량의 귤즙도

흘러내리지 않았어요

이렇게 까지 갈라보아도 깔끔해요

과즙은 저 알맹이들 속에 숨어있었죠ㅇ3ㅇ

 

먹고 난 저의 후기는 귤 맛과 거의 비슷하지만

귤보다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귤마다 단맛 신맛 등 조금씩 다르면서

귤맛이 진한것보다 그저그런 귤들이 많은데

레드향은 그냥 진정한 귤이었어요ㅎㅎ

 

제가 최근 몇년안에 먹던 어떤 귤보다

귤 자체 맛이 깊당도가 높았어요ㅎㅎ

새콤한 맛도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새콤한 맛이었답니다!!

 

보통 귤들은 귤맛이 진하지 않아

그렇게 즐겨 먹지않는데 레드향은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귤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찬하실 것 같아요ㅎ 

 

제주도에서만 나오는 레드향!

귤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