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아랫장전집 '61호 명태전집' 아침부터김치전에막걸리달려봐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순천 아랫장전집 '61호 명태전집' 아침부터김치전에막걸리달려봐요!

반응형

여러분 낮술 좋아하세요?ㅎ_ㅎ

저는 낮술이나 모닝주를 좋아하고

종종 즐긴답니다ㅎㅎ

 

날씨도 꿀꿀하니 김치전에 막걸리가

먹고싶어 친구와 오전에 급약속 잡아

아랫장으로 출발했어요!

 

순천에서 낮에 막걸리 마실땐

음식점도 좋지만  아랫장, 웃장 등

시장터가 짱이에요!ㅎㅎ

 

장날엔 대부분 전집이 문을 많이 여는데

제가 갔던 날은 장날이 아니라 그런지

딱 한곳만 문을 열었더라구요!

'61호 명태전' 집

 

전 종류가 다양하게 있죠?ㅎㅎ

여기 명태전 집 외에도 다른 전집들도

다 똑같은 메뉴로 팔더라구요ㅎㅎ

 

전 값이 저렴한데 밑반찬이

꽤 잘나온 것 같아 놀랐어요!

 

아랫장 전집의 다른 다른 곳도 가보았었는데

김치와 장아찌류로만 주더라구요.

당연 김치와 막걸리만 먹어도 맛있지만,

기본찬에 기대를 안하고 있던터라

조금 놀랐어요ㅎㅎ

 

특히 저 배추와 갈치속젓 젓갈때문에

햇반 하나 사오고 싶었답니다...ㅎㅎ

두부김치 하나먹고 막걸리 한잔

촤~ㅇㅅㅇ

부처전과 김치전 고민하다

김치전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청양고추와 작은새우도 들어있어요.

김치전 하나 먹기전에 또 한잔해요ㅎㅎ

짠 짠 ㅇㅅㅇ 짠~

 

역시 김치전은 맛없을 수 없어요ㅠㅠ

식기전 따듯할때 빨리 먹어야해요!

김치전 빠르게 먹어버리고

부추전 먹을까 하다가

고추전 주문했어요ㅎㅎ

 

음 부추전 먹을걸 그랬어요ㅇㅅㅇ

고추전인데 저도모르게 고추튀김을

연상하고 주문해버렸어요ㅎㅎ..

안에 고추와 속이 맛있긴 하지만

계란으로 부쳐진게 좀 아쉬운것 같아요ㅎ

 

부처전이나 김치전 vs 고추전 이라고 하면,

전자를 추천드릴게요ㅎㅎ

하지만 개인적인 입맛임을 고려해주세용!!

 

즐거운 낮술하러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