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돌간장게장맛집배달음식[게장도둑],가성비 짱,후회x 다음날까지 배불리먹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순천돌간장게장맛집배달음식[게장도둑],가성비 짱,후회x 다음날까지 배불리먹어요..

반응형

순천에서 배달로 처음 시켜먹어본 간장게장집!

다른곳은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시킨 '게장도둑'의 음식점에

엄청 놀랐고 여기가 돌게장맛집이다 라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돌게장이 저렴한 편이라

다른 게장집들과 가격차이가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보통 1인에 1만8천원 정도씩 파는데

'게장도둑'집은 1인에 1만2천원이었습니당

 

고민하다가 가격만보고 큰 기대없이

'게장도둑'집으로 시켜봤어요ㅎㅎ

맜있게 먹는 tip까지 직접 적어

보내주셨어요

저는 추가선택메뉴로

대하장 5마리도 주문했답니다ㅎㅎ

와...장난아니죠..?

사진으로 보면 어떠실지 모르겠는데

처음 딱 배달왔을때 동생이랑 둘이서

많은 양을 보고 대박대박만 중얼거리며

포장지를 벗겼어요ㅋㅋㅎ

 

봉투가 두개로 포장 되어 오는데

처음 두개의 봉투를 보고 의아하고

반찬 개봉할때 놀라고

1인 계란찜에 놀랐어요..ㅇㅅㅇ

 

그리고 1인당 게장이라 개인으로 하나씩 올줄은

알았지만 양이 상당했어요ㄷㄷ..

보자마자 한끼로 다 못먹겠구나 확신했죠

우엉조림, 숙주나물, 나물무침, 김치,

오징어젓갈과 멸치볶음 이라 해야하나..

멸치를 이용한 반찬은 맞는데

처음 먹어보는 멸치반찬이었어요

명란젓갈의 짠것만 제외하면 맛이 비슷했답니다

맛있었어요!

계란국 같은 계란찜이에요ㅎㅎ

처음에 동생이랑 보고 '계란국인가?' 했는데

맛난 계란찜이더라구요ㅎㅎ

전 계란찜에 적당히 국물있는것도 좋아하는데

게장 맛보는 것보다

계란찜 반 순삭으로 시작했어요ㅋㅋㅎ

추가메뉴로 시킨 대하 5미 에요

음.. 분명 5미로 되어있는데 아닌것 같아요

일단, 겉에 보이는 새우만해도 7미 네요ㅎㅎ;;

이게 1인 게장이라니요ㅠㅠㅠㅠ

보자마자 하나는 냉장고에 두고

남은하나 나눠먹어도 되겠다 싶을정도의 양이었어요

계란찜에 반찬에 대하장, 게장까지

밥 한공기가 부족합니다ㅠㅠ

(ㅋㅋ옆에 계란찜 반 없는거 보이시나용?ㅎ)

 

새우하나 까서 밥과 한입ㅎ_ㅎ

맛은그냥 최고.

많이 짜지 않고 간이 정말 잘되어 있어요

새우 때문인지는 몰라도 연하게 단맛도 있구요

 

동생은 먹자마자 새우가 녹아.. 이러는데

어떤 부분에서 녹는다고 말하는줄 알겠더라구요ㅋㅋㅎ

첨엔 오도독 하게 씹히다가 연하게 쫀득거리면서

새우살들이 퍼지는데 아마 그 식감을

녹는다고 표현한것 같아요

+새우가 10마리는 넘게 있었어요...

게딱지가 적당한 크기도 있고

작은것도 있는데 게딱지가 작아도

안에 내장이 크기에 맞게 차있었어요ㅎㅎ

 

내장하나에 밥 한숟갈 비벼먹기!

청양고추 썰어와서 먹고싶었는데

그 시간에 게장 더 먹고싶어서 포기했어요ㅋㅋㅎ

 

대하장과 간장은 비슷한것 같은데

간장게장이 더 짭조름해요

어디가든 정말 맛없는곳 아니고서야

간장게장이 맛 없을순 없잖아요~

상상하시는 맛 그대로 맛있어요ㅎㅎ

 

동생은 여수가서 먹었던 곳보다

더  맛있다고 했어요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이는데

집게발이 굉장히 큰게 하나씩 들어 있어요!

손질되어 있는 집게발을 발라 먹는게

돌게장의 매력인것 같아요

(게장이 손질 되어와서

이빨손상 없이 먹을수 있어요ㅋㅋㅎ)

 

돌게장 치고 큰싸이즈의 집게발이었답니다

(사진은 게딱지 4개지만 게 5마리 들어있어요!!)

여기까지 어제 먹은거에요ㅎㅎ..

어제 게딱지는 다 먹어버려야지 하고

다 먹은줄 알았는데 오늘 먹다보니 하나 더있었어요

호호..

 

돌게장이 작은 게라서 5마리정도면 충분히

먹을수도 있지만 남자인 동생도 다 못먹었어요ㅎ;;

유튜버들이 먹는 것처럼

게장 쭉 짜서 밥이랑 한입,

김도 싸서 한입 먹어봤어요ㅎㅎ

 

대하장도 꽤 많이 남아서 이튿날까지

배불르게 먹었어요>..<

버터주신것도 새로 하나 있어서

같이 비벼 먹었는데 참기름과는 또다른

고소한 맛이었는데 특유 짠기도 잡아주고

버터향이 솔솔 나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버터와 꼭 같이 비벼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싹쓸이ㅎㅎㅎ

아이고.. 바보같이 다 먹자마자

간장들 다 버려버렸어요ㅠㅠㅠ

간장 남겨뒀다 김 구워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ㅠㅠㅎ

아무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

배달음식을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시켜먹는데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고 싶어도

배달음식 맛집으로 포스팅하기엔

무언가 부족해서 아쉬움이 남았었어요

 

'게장도둑'이 배달오고 보자마자

와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하는데

기분좋았어요ㅋㅋㅎ

 

오랜만에 배달음식포스팅 좋아요!

간장게장 먹으로 가기 귀찮으실때

배달시켜먹어도 아쉬움 전혀남지 않으실거에요ㅎㅎ

 

너무 칭찬만 했나... 광고아니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