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발산역 양대창,막창[세광 양대창] 최애대창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강서구/발산역 양대창,막창[세광 양대창] 최애대창맛집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발산역에 위치하고 있는 

'세광 양대창' 이라는 곳인데요, 

대창이 먹고 싶어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인데 정말 인생 대창을

만나버렸습니당 >_<!! 

오픈시간은 오전 11:00 시 인데,

마감시간 요일마다 달라요.

일요일-월요일 : 오전 12시 30분

화요일-목요일 : 오전 1시 30분

금요일-토요일 : 오전 2시  30분

8시쯤 도착했는데, 엄청 바글바글 했어요

직장인 분들이 퇴근하시고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대창 2인분, 막창 1인분 에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당

*계란찜은 꼭꼭 필수에요! ㅋㅋㅎ*

 

물은 헛개차 ㅎㅅㅎ~

보리차물이나 헛개수로 나오는 곳 

정말 좋아용 ㅋㅋ

 

대창집 치고 밑반찬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

어느하나 대창에 안어울리는게 

없었어요

 

당연히 양념이 없는 대창인줄 알았는데, 

양념대창 이어서 무슨맛일지 기대도 되고, 

평소 양념대창은 잘 안먹어봐서 

어떤맛일지 구어질때까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ㅋㅋㅎ

 

제일 놀랐던건 대창 크기..! 

대창 크기를 사진으로 담아보려 했는데 

잘 안담긴거 같아요

그리고 막창^..^ 

직원분이 오셔서 다 구어주시구 

중간중간 봐주셔서 편하더라구용 ㅎ

 

대창 크기가 느껴 지시나요 ㅠ? 

웬만한 큰 대창은 다 먹어봤을거라 

생각했는데 여기 더큰게 있었어요-@-

 

한번 초벌로 구어주고 

한입크기에 맞게 잘라주세용ㅎ

다 구어진거 아니에요!

잘라진 대창과 막창을 양념에 한번 더 

버무려서 2차 작업을 해줍니당.. 

맛 없을수가 없을거라 확신했쬬 .. 

 

최근에 연달아 세번정도 간 후

이렇게 포스팅한 건데 

또 먹고싶네용 ㅠㅠㅠ

 

다 구워서 사이드로 빼주십니당 ㅎ 

바로 한 젓갈 탱큼 먹는뎅 

하 진짜 맛있어요 ㅠㅠ 

 

제대로 베어있는 숯불향과, 양념으로 

대창이 느끼하지가 않아요

너무 고소하고, 양념은 맛있꼬,... 

숯향 지대로공.. 3단 콤보 ☆.☆

 

양념에 한번 더 찍어먹으면 

더 진한 양념 맛을 볼 수 있어요

 

막창은 다른 곳과 비슷하지만 

숯불향과 양념맛으로 

구냥 맛있어요 ^-^

 

계란찜은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해용ㅎ 

보통 뚝배기에 나오거나 하는데 

옜날 할머니집에서 먹던 계란찜 느낌이라 

반갑더라구용 고춧가루까지..ㅎ

푸딩같은 계란찜 ㅇㅅㅇ!

 

구이 먹고 난 뒤에는 볶음밥은 

필수잖아용 ㅎ? 

치즈사리도 추가해줬어요 

구운김에 같이 싸먹으면 

약간 김치볶음밥? 느낌 나느것 같기도하구 ㅎ 

대창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

기대치가 엄청 컷었거든요 ㅎ 

맛있지만 기대한만큼은 아니었어요 ㅋㅋㅎ

 

대창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정말 극찬하실거라고 확신이들어요 ㅎ 

크기며 맛이며 진짜 제 최애대창집으로 

등극했습니당!!

 

전 오늘도.. 가볼까.. 고민중..입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