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술집/조개구이맛집 삼바리 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부산 동래술집/조개구이맛집 삼바리 본점

반응형

몇일 전, 부산에 놀러갔는데 

부산에서 조개구이가 먹고싶어 

광안리를 갈까 하다가

동래 '삼바리'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 계획을 바꾸어 

동래로 향했습니다 ㅎㅎ 

 

다른 지점의 삼바리도 가보았는데 

동래 삼바리 본점만큼의 맛을 

본 곳이 없어요 .. ㅇㅅㅇ

 

8시쯤 도착했나?

웨이팅이 있어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ㅎㅎ 

웨이팅 하는동안 직원분이 

맥주랑 땅콩을 나눠주시더라구요 ㅋㅋㅎ

센스 굿>_<!!

 

조개구이를 먹으러 간건데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 

다른 음식으로 주문 할 뻔 했어요ㅎㅎ;;

 

사이드메뉴에도 맛있는 게 

정말 많답니다 ㅠ!

구이 인분을 줄이고 사이드메뉴를 

3개 시켰어요ㅎㅎ

 

주문 후 나오는 밑반찬!

 

곧바로 사이드메뉴 

간장계란밥이 나왔어요ㅎㅎ

기본 간장계란밥이지만 

데충 나오지 않아요! 

반숙계란 두개에 

많은 김가루, 밥도 푸짐하게 

나온답니당^.^

 

조개구이랑 같이 나오는 

또띠아 와 가리비와 같이 먹을.. 

맛난... 초장야채(?)ㅎ 

뭐라부르죠?ㅎ;

짜잔 가리비구이!!! 뜨거워 55,000원

가리비 마다 양념되어 있는 맛이 

다 달라요>..<

 

칠리, 크림 등 다양한 맛으로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게 킬포에요!!!

구이에 치즈는 필수쥬~ㅎㅎ

크림양념의 가리비구이였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 

바로 술들어갑니당... 눈이 동그래지구용..

 

가리비 하나 먹자마자 

볶음밥 대령이요 ㅎㅎ~

볶음밥이 이렇게나 맛있게 나오는 지점은 

동래지점이 1등이에요! 정말로!!

김에 한입싸먹으면.. 

쏘맥 바로 넘어갑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해물라면! 

해물라면은 처음 시켜먹어보는데 

해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이가격에 이렇게나 준다니..ㅇㅁㅇ

하나 더시켜먹고 싶었어요^^;

 

사이드메뉴로 배가 부른지라 

괜히 가리비구이가 많게 

느껴졌어요ㅋㅋㅎ

또띠아에 싸먹으니까 

또다른 꿀맛인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끝도 없이 들어가요 ㅠ

새우 버터에 구어주구용ㅎ

마지막엔 양념없는 생가리비맛도 

봐줘요ㅎㅎ 

짭잘한 가리비맛까지 굿굿!!

 

가리비 때려넣어주고 

치즈까지 추가해서 

마무리!!

 

초장이랑 조개,치즈까지 같이

구어져서 나오는 맛 아시죵..?

밥이면 밥, 라면이면 라면 

조개까지 너무 다양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사진만 봐두 여러가지죵?ㅎㅎㅎ

 

부산에서 조개구이맛집 찾고계시면 

동래 '삼바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