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발산역 대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강서구 발산역 대림국수

반응형

발산역 근처 카폐 갈때마다 

항상 지나쳤던 곳인데 

생소한 메뉴들이 있는 것 같아 

항상 궁굼만 하다가 

카폐가기전 점심 먹으려 들려봤어요ㅎㅎ

앞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날씨가 좋았던 지라 바로 야외에 

자리잡았습니당!

 

앞에 이렇게 맛난 사진들이 있어서 

맛이 안궁굼 할 수가 없었어요ㅎ

 

대림국수의 역사도 있네용.. 

을지로에서 시작해서 그맛을 잊지 못해 

만들어진 식당이라구 하네용ㅎㅎ 

잊지못할 정도로 맛있는건강..!!

 

점심에 판매하는 메뉴,

저녁에 판매하는 메뉴가 달라서 

메뉴판 잘보고 주문해야해용!ㅎ

 

주문후 밑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 김치 이렇게 두가지가 나오는데 

저녁메뉴에도 이렇게만 나오는지는 

잘모르겠네용 ㅠ

 

꼬치 덮밥
온면 얼큰맛 (꼬치)

꼬치덮밥 , 온면얼큰맛 과 밀맥주 한상! 

 

일반 생맥주 주문 하려다 

밀맥주 맛이 궁굼해서 주문해 봤어요ㅎ

음..약간 제주도 에일맥주 맛과 비슷했는데 

개인적으로 일반 생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맥주에 과일향 섞인 걸 별로 안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싶진 않네용!

 

맨 처음 국물을 먼저 맛 보았는데

간장양념 베이스로 된 맛이었어요 

음 약간 생소한 맛이었는데 거부감드는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와~ 엄청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어도 

괜찮게 먹을 수 있는 맛인데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용!

 

 

국물보다는 면이 너무 부드러워 

식감에 놀랐어요ㅋㅋㅎ

부드럽게 술술 씹히고 넘어가더라구용!

꼬치가 있지만 안에 고기도 있고,

양파 고추들이 푹 익혀져 있습니당

 

꼬치덮밥 인데 

나오자마자 꼬치는 동생과 

하나씩 후딱 먹어버렸어요 ㅎㅎ 

달가슴살 닭꼬치 같은 느낌인데 맛있습니당^^

 

양파,대파,마늘,고기 와 

반숙 계란이 뭉글뭉글 

토핑되어 있어요 ㅎㅎ

 

꼬치덮밥도 간장베이스 양념인데,

약간 일본식 덮밥 느낌이에요!

음.. 규동이나 돈부리? 정도로 

상상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당ㅎㅎ

 

적당히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지금 배가고파 그런지 

꼬치덮밥이 또 땡기네요 ㅠㅠ

 

맥주랑도 잘 어울려 

낮에 식사겸 맥주도 간단히 

먹기 좋습니당^^

 

ㅋ.ㅋ 동생이 먹고있는 짤 

쿠키사진처럼 올려봅니댱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