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가로수길 이자카야 [고우], bar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신사/가로수길 이자카야 [고우], bar있어요

반응형

신사에서 술집을 찾다가
아사히맥주가 먹고싶어서
우연히 가게되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오게 된 곳 '고우'!

가게앞에 메뉴판이 있는데
잘 보이지 않죠? ㅎㅎ
밑에서 보실게용~

오픈 주방식에, 테이블bar가 있어요
혼술하러 와도 좋겠다 싶더라구용 ㅎ
(혼술도 추츄천>_ <)

편한곳에 골라앉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소금, 시치미가
구비되어 있어용
히말라야 소금인거같기도하구..
물어보진 않았슘당 ㅎㅎ

가벼운 안주로
유자소스를 곁들인 양배추.

음식 주문전에 아사히먼저
빠르게 주문했어요ㅋㅋㅋ
부드러운 아사히 수퍼드라이..
거품 ㅎㅅㅎ

 

메뉴가 많았지만 

이자카야에 오면 무조건 

꼬치를 먹는지라 꼬치모둠을

찾아 메뉴판을 펼쳐냈어요

 

꼬치를 고르고 나서야 보이는 

다양한 메뉴들!!

1일 한정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부터 맛집냄새가
풍기네용

 

술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소주말고 다른 술을 즐기고 싶을때 

꼭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모둠꼬치 5종 / 과한음주로 사진이 많이 없네요 ㅠ.ㅠ

맛집냄새가 많이 풍겼어도
꼬치는 다른곳과 비슷한 맛이겠지
생각했는데 한입먹자마자
눈이동그래졌어요 ㅋㅋㅎ

숯불향이 너무너무 잘 베어있어
입에 넣는 순간 향이 화악 퍼지고
식감들이 퍽퍽한것 없이
부드럽거나 탱글탱글했어요

특히 닭가슴살은 정말 기본메뉴라
아무생각도 없이 먹었는데
닭다리살 먹는줄 알았네용ㅎㅎ..

명란마요 오니기리

저는 야키토리집에 갈때마다
구이오니기리가 있으면 꼭 주문해요!
정말좋아하는 메뉴인데, 명란마요라니
엄청 기대했거든요

한입 먹었을때 명란과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짭잘함이 감칠맛이 났는데 

사진처럼 안에는 일반 밥이라 

짜게드시는 분들은 드시다가 살짝

싱겁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시치미와 소금에 조금씩 

찍어먹었고, 하나 더 주문 하고 싶었지만

다이어트중여서..ㅎㅎ(?음ㅎ)

다음에와서 안먹어본 주류와

오니기리 하나 더 맛보려고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