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역 2천냥 하우스, 가성비최고술집 술과밥같이즐기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선유도역 2천냥 하우스, 가성비최고술집 술과밥같이즐기기

반응형


선유도역 정~~~말 저렴한 술집!

소개해드립니당^-^!! 

 

계란말이,찌개,스팸 등 애기입맛

가지신 분들은 혼이 쏙 나갈 술집입니다

 

선유도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일요일, 국경일 제외

평일-토요일까지,

오후 4:20 - 새벽1시 or 2시

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가게 이용법?

나름의 규칙이 많이 적혀져 있는데,

가게 안에도 더 적혀 있으니 

들어가셔서 찬찬히 둘러보시면 됩니다 ㅎㅎ

들어갔을때 사장님께서 딱히

말이 없으시거든요ㅎㅎ;

 당황하시지 말고 읽어보신 후 

주문하시면 돼요

 

안주가 정말정말 많죠.......

튀김,구이,볶음 등 

주문하는데 15분 걸린 것 같아요ㅋ.ㅋ

무턱대고 주문했다가 

다 못먹을까봐 신중히 골랐답니당ㅎ

 

메뉴적은 메모지를 

주방앞으로 가져가시면 

주문 완료!

 

황도

 

일반 소주도 있고, 얼음소주도 있는데 

셀프로 기호껏 가져가시면 돼요

소주 슬러시,,

잘 나오지 않아 한병먹고 

그냥 시원한 소주로 바꿔 마셨습니당 ㅎ;

 

떡갈비
참치김치찌개

술안주도 좋은데 

식사로도 너무 좋은 

이천냥 하우스 ㅠㅅㅠ

 

양도 적절해서 금방먹고 

다른 메뉴도 맛볼 수 있어 좋아요^0^

 

계란후라이
순두부찌개

 

밥집 다녀왔다해도 

무방할 메뉴들..ㅎㅎㅎ

 

밥을 안먹을 수 없어 

하나 돌려왔어요 ㅠㅠ 

다이어트중인데요 ㅠㅠㅠ

 

게란후라이와 케찹에 밥을

슥슥비벼 한입 꿀꺽.. 

이때부터 식사가 시작되었고.. 

배가 불러 술을 못먹고 

나오게 되었어요 ㅠㅋㅋㅎ

 

안가볼수가 없는 곳이죵?ㅎㅎㅎ

술겸 식사겸 너무 좋은 곳이다가,

특히 남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것같은 메뉴들이에요ㅎ

 

이천냥하우스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