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짱 뚝배기쌀국수 현지인맛집 포한푹 / 나트랑에서 먹었던 쌀국수 중 최고!!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나트랑

나짱 뚝배기쌀국수 현지인맛집 포한푹 / 나트랑에서 먹었던 쌀국수 중 최고!!

반응형

 

한국 와서도 계속 생각나고, 먹고싶고,

나트랑 쌀국수 중 최고 맛집이라고 

장담할 수 있는 곳!!

 

이리저리 검색했을 때 제일 추천도 많고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했던 1위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그 곳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궁서체에요 진지합니다 (근엄 *_*)

 

[나트랑 포한푹 쌀국수 맛집]

여기 포한푹은 현지인 분이 추천해주셔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분이 말하시길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쌀국수 맛집 1위라고 해요!!

 

일반 쌀국수를 생각했었는데 

뚝배기 쌀국수가 있는 것 보고, 

바로 뚝배기 쌀국수로 주문했어요 ㅋㅋㅎ

뚝배기 쌀국수라니 굉장히 신선했답니당 ㅇ0ㅇ

 

우족이 들어있는 뚝배기 쌀국수도 있었는데 

재료소진 으로... 못먹었어요 ㅠㅠ

제가 갔을때 재료가 거의 떨어졌었거든요.. 

 

여럿 소스들과 베트남고추, 

마늘장아찌가 있어요

 

마늘장아찌는 뭔가 베트남만의 

향신료가 있을까봐 못먹다가 

눈감고 딱 하나 먹어봤는데 

저희나라 장아찌와 거의 비슷했었어요ㅎ

 

음식 나오는 시간이 5분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ㅎㅁㅎ

 

야채,쌀국수,고기가 먼저 나오고 

곧 바로 뚝배기육수가 나옵니다!

 

고수는 아니지만 비슷한 고수향이 나는 

초록 채소 빼고, 다 넣어줬어요! 

 

저는 국수 면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 갔을때는 소면 비슷하게 느껴졌는데 

여긴 진짜 쌀국수 면이군!!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용 ㅎㅎ

 

더 칼칼한 맛을 위해 

베트남고추 3개 넣어주고 

쉐킷쒞잇 해쥽니다 ㅎ! 

 

재료를 다 넣고 바로 국물 맛을

봤는데용.. 지금까지 잊을 수 없어요 ㅠ

먹는순간 눈이 커졌었거든요 ㅋㅋㅎ

 

국물 맛이 진하고, 깊고 ㅠㅠ 

베트남에서의 매일먹었던 맥주들이 

다 해장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흣 

 

하.. 국물 진짜.. 마시쒀요... 

한국에 있으면 한달에 두세번은 

먹을 것 같아요

 

어떤 고기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리고기랑 비슷해 보이기도 하고, 

비슷한 식감이었답니당 ㅎ

 

면이 두껍지 않아서 부드러운 식감인데

고기가 뭉툭한 식감이라 

되게 잘어울렸어요 

 

그냥 너무너무! 나트랑 중 

최고 쌀국수! 넴.. 그냥 진짜 맛있다 

이러면서 먹었어요ㅋㅁㅋ

 

나트랑 가시게되면 쌀국수 무조건 방문해야하는 

맛집으로 강력강력 추천입니당!! 

꼭 방문해 보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