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짱,나트랑 콴코리엔 분짜로컬맛집/ 모닝글로리,치킨라이스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나트랑

나짱,나트랑 콴코리엔 분짜로컬맛집/ 모닝글로리,치킨라이스

반응형

 

나트랑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음식메뉴는 

쌀국수, 분짜, 반쎄오 외 몇가지 가 있죵~

여행 오기 전 부터 분짜를 꼭꼭꼭 먹어야한다며 

노래부르는 동생때문에 여행 첫 저녁밤 

분짜 맛집 '콴코리엔'에 찾아갔어요 ㅎㅎ

 

구글링 했을 때 현지 맛집으로 많이 

소개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현지인 분들만 계시더라구요! 

 

분짜, 치킨라이스, 모닝글로리 주문!!

메뉴는 많지 않지 않고, 

베트남에서 대표적으로 많이 먹는 

음식들만 간단히 있었어요 ㅎ 

오히려좋더라구용!

 

치킨라이스도 맛있다고 해서 

깉이 주문했어요ㅎㅎ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소스들!

 

분짜! 50,000동

고깃덩어리들이 소스에 같이 담겨저 나와요

소스가 달달새콤하기도 하고,

무와 당근을 같이 먹으니까

고기 느끼함을 싹 잡아주더라구용 ㅎㅅㅎ

치킨라이스 50,000동

큰 넓적닭다리와 흩날리는고슬밥^^

모닝글로리 40,000동

모닝글로리는 베트남 여행와서 

처음먹어보는데,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맛과 거의 비슷했어요!

맛있었는데 기름기가 좀 덜하면 

더 맛있게 먹었겠다 싶어요 ㅎㅁㅎ

 

다른메뉴도 시켜먹고 싶었는데

2차 저녁을 가기위해 

대표메뉴만 주문했습니당 ㅎㅎㅎ

 

치킨라이스가 처음 나왔을때

치킨 냄새를 맡았는데 

솔직히 좀 '잉? 흠..' 이런 느낌이었어요ㅋㅎ

 

한입 먹어보고 나서는 

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ㅎ 

간장치킨 느낌인데, 

교촌치킨 오리지날 양념이

많이 진하고 좀 기름진 느낌이에요 

 

밥알은 다 따로 놀지만 

치킨과 같이 먹을만해요 ㅎㅎ

 

기대했던 분쨔분짜~

면을 소스에 담궈 풀어서 

건져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욤 ㅠㅠ

물냉면 먹는 느낌도 나구용 ㅎㅎㅎ

 

고기랑 야채에 같이먹으면

물냉에 갈비 느낌이에요 ㅋㅋ 

그래두! 물냉에갈비보다 훨 맛나요옹

 

동생은 쌈싸먹듯이 먹는게 

제일 맛있다면서 쌈에 소스뿌려 

먹더라구요 ㅎ 

소스에 먹으니까 또 다른 맛이에용 

 

다른곳 가서도 맛있게 먹었는데 

맛집으로 많이 올라와 있는걸 봐서그런지 

진짜 맛있게 먹어서 그런건지 ?ㅎ 

짱맛있게 먹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