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나짱 반쎄오맛집 [반쎄오85]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나트랑

나트랑/나짱 반쎄오맛집 [반쎄오85]

반응형

 

유튜브에서 나짱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으로 소개되는 반쎄오!!

 

반쎄오85를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영상을 

많이 봐서 방문하게 됐어요 ㅎㅅㅎ 

 

가게 입구 바로 앞에서는

짜조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당 

 

저는 치킨이나 돼지고기 팬케이크로 

시키고 싶었는데, 다양한 맛을 맛보고자 

특별한 팬케이크로 주문했어요 ㅎㅠ

★★라이스페이퍼는 꼭꼭!!!!!! 주문필수!!★★ 

 

팬케이크가 나오기 전에 

라이스페이퍼, 야채, 무채가 나와요

 

라이스페이퍼가 약간 말랑한데 

저런게 시중에 나오는건지 따로 말린건지 ㅜ

궁굼해요 한국가져오고 싶었어요 

아마 찾아보면 살 수 있겠죠...? 

 

특별한 팬케이크!!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계란노른자 2개 ~

치킨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 

치킨은 없었따구요!! 

 

맛보기 전에 소스를 먼저 만들어 줘야합니당^-^

무채에 이름모를 저 두 소스를 넣어주면

소스 만들기 끝이에요 

참 쉽죠잉~? ㅋㅎ 소스 꿀맛! 

 

라이스페이퍼 위에 야채를 올리고

조각난 팬케이크 한덩어리 투척!ㅇㅅㅇ

그리고 소스에 찍! 

되게 뭔가 특별한게 없어보이는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ㅇㅁㅇ..!!

씹을때 기름진 맛이 같이 올라오는데 

전혀 느끼하지않고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오히려 그 기름진 맛이 없었으면

쪼금 심심할수도 있었을것 같았어요 

고소~~ 해요 ㅎㅎ 

 

아 진짜 먹고싶네융 ㅠㅠ 췟

 

짜조.. 전 짜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 먹지 않거든용

그래도 베트남짜조를 먹어봐야지 하고 

시켰는데... 헐.. 진짜.. 미쳤어요

 

이렇게 맛있는 짜조 처음 먹어봤어요

짜조 꼭꼭!!! 주문해 드시길 ㅠ!! 

 

바로 튀겨져 나와서 뜨겁고, 

바삭하고 안에 버섯을 넣은건지 

풍미가 진짜 짱짱짱짱짱 입니당 후

 

남김없이 다먹고..ㅎㅎㅎ

이곳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반쎄오집은 안가봤어요 

 

나트랑 여행시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 중 하나!! 인정합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