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안어이퍼] 뚝배기쌀국수,분짜 한곳에서 맛있게 먹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나트랑

나트랑 [안어이퍼] 뚝배기쌀국수,분짜 한곳에서 맛있게 먹기

반응형

공항에 출발하기 전..

마지막까지 뭐라도 더 먹고 싶어 

고민하고 검색하던 중 이었어요!

[안 어이 퍼]

검색 중 쌀국수와 분짜 두가지의 음식을 

한번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곳이 있어 

찾아가게 되었습니당ㅎ

내부는 약간 세로식^-^/.

앉아있다보니 단체여행객 손님들이 

오셨는데, 여행사에서도 추천하는 

맛집인가 봐용

 

한국 마늘짱아찌와 비슷한 느낌의 마늘..! 

꼭 같이 드세용 ㅎㅎ 

김치를 대신해 주는 것 같아요!

 

한국말로 적혀진 건 없어서 

사진을 보고 골라야해요 ㅎㅎ 

 

월남쌈, 분짜, 뚝배기 쌀국수 이렇게 

세가지의 음식을 주문했답니당!

 

베트남와서 꼭 먹어보고싶던 

월남쌈이라 메뉴판 보자마자 

제일 첫번째로 주문한 메뉴에용ㅎ

 

저.. 월남쌈 진짜진짜 좋아하거든요오..

한국에서 먹던 월남쌈과 비슷했고 

소스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ㅎㅎ

달콤새콤한 맛입니당^-^

 

맛 없을 수 없는 분짜!

양이 일인분보다는 1.5인분 느낌이에요ㅋㅋㅎ

처음엔 면을 조금씩 담구어 먹었는데 

한두번 먹고 난 후 면을 한번에 다 넣어 

먹어버렸어요 ㅋㅎ 귀찮아숑 ㅎ

 

여기서 먹기 전날 진~~짜 맛있는

다른 음식점에서 뚝배기 쌀국수를 

맛 봤어서 많이 기대했었어요ㅎㅎ 

한번에 야채,면,고기를 빠르게 넣어줬습니당ㅎ

다진마늘이랑 베트남고추까지ㅇㅅㅇ!

 

음식마다 맛집이 있어서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 보다

이 음식점이 더 맛있다 이런건 없었는데,

정말 간단하게 문안히 맛있게 먹고갈 수있는 

음식점이 었던 것 같아요

 

가볍게 들려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서 

다른 곳 다 가보셨다면 이곳도 가보길 추천드립니당^0^

 

뚝배기 쌀국수 기대하시는 분들!! 

https://jieun-all.tistory.com/125 

 

나짱 뚝배기쌀국수 현지인맛집 포한푹 / 나트랑에서 먹었던 쌀국수 중 최고!!

한국 와서도 계속 생각나고, 먹고싶고, 나트랑 쌀국수 중 최고 맛집이라고 장담할 수 있는 곳!! 이리저리 검색했을 때 제일 추천도 많고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했던 1위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그

jieun-all.tistory.com

여기 정말... 맛있습니당.. 

현지인분들이 추천해주셨고, 개인적으로도 

다른 추천받았던 맛집들보다 훨씬 맛있었어서

뚝배기 쌀국수 맛집이 궁굼하시다면 

한번 클릭해보셔용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