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나짱]하이카 오징어어묵쌀국수/ 관광객이 꼭한번 들리는 쌀국수맛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나트랑

[나트랑,나짱]하이카 오징어어묵쌀국수/ 관광객이 꼭한번 들리는 쌀국수맛집

반응형

베트남하면 쌀국수잖아요?!

여행가기전에 쌀국수 맛집을 써칭하는데,

하이카를 제일 많이 추천하기도 하고

관광객 맛집 1위더라구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베트남에서의 첫끼를 

먹으려 '하이카'에 갔어요 

 

음식점이 개방식이라 식사하면서

지나다니는 행인들, 베트남의 거리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입구에서는 쌀국수에 들어갈 

어묵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저 큼지막한 어묵하나만 먹어도 

배가 좀 찰 것같기도 하구..

야채도 삭삭 ^-^

베트남은 음식점마다 테이블에

소스들과 고추, 라임이 거의 있어용 ㅎ

 

메뉴판도 안보고 바로 

어묵쌀국수로 주문했습당ㅋ.ㅋㅎ

 

주문 후 숙주,야채,오징어채가 먼저 나오는데

쌀국수가 나오면, 이렇게 위에 얹어서 

드시면 됩니다 ㅇㅁㅇ

 

어묵튀김 느낌인데, 

식감이 굉장히 탱글탱글 했어요 

전 어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소스랑도 잘어울리고, 탱글한 식감에 

다 먹어버렸네욤ㅎㅜㅎ

 

좀 특이했던게 당면이랑 국수를

합쳐 놓은 듯한 면 이었어요

국수라고 하기에는 애매하구,

당면이라고 하기에도 좀 애매하구요..?

 

국물 맛은 어묵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기름진 맛이 있긴하지만 

깔끔하고 개운하답니당ㅎㅎ 

베트남고추 진짜 좋아요 

너무맵고 너무 맛있어요ㅋㅋㅎ

고추 4개는 넣어줬네용ㅎㅎ

 

맥주는 필수라...ㅎ 

 

식사하고 난 후에는 와 진짜 사람들이 

추천한이유가 있구나 싶었는데, 다른곳 

들려 먹어보면서 더 맛있는 집을 찾아버렸어요..ㅎ 

맛있게 먹었지만 개인적인 

쌀국수 맛집은 다른 곳입니당ㅎ 

 

다들 추천하는 맛집이니까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