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 쉑쉑버거 in 삼정타워
본문 바로가기

맛집/패스트푸드 외 etc

부산서면 쉑쉑버거 in 삼정타워

반응형

 

안녕하세요٩꒰。•◡•。꒱۶

지은입니당 :)

 

저는 부산을

자주가고

굉장히 좋아해요!

 

한달에 두번정도는

꼭 가는것 같아요

(가야 될 일도 있구용,,ㅎ)

 

그래서 이번에 다녀오면서

쉑쉑버거를 먹어보고 왔어요!

 

 

위치는 서면 2번가 쪽이구요

쥬디스 태화몰 이랑

가까워요

경단기 학원 에서는 더 가깝답니다 ㅎㅎ

삼정타워 안에 있어서

 찾기 어려우시면

삼정타워로 검색하셔도 되요

 

서면 자주 가시는 분들은

이 거리만 봐도

어딘지 아시겠죵?( •◡-)✧˖°

(큰 딸기를 보신다면

바로 들어가주세용ㅎ)

 

들어갑니당!!><

 

쉑쉑!

초창기 오픈했을 때는

바깥까지 줄을 섰데요

 

아직도 점심 저녁타임에는

줄이 있다고 해요ㅎㅎ

 

저도 5분정도 기달렸어요!

 

무인기계로도 주문할수도 있어요^.^

메뉴판..

보이시나요 ㅠㅠㅠ?

(확대해주세요ㅠ)

 

쉑쉑버거에 세트메뉴는

없었어요!

 

감자튀김과 음료수는

따로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저기 빈플라스틱 작은통에

케챱과 머스타드를

셀프로 짜서 가져가야해요 ㅎ

 

케챱 과 머스타드가

저렇게 나란히

셀프로 가져갈수있게 셋팅

되어있는게 색달라보이고

괜히 맛있어 보였어요,,

 

비록

소스일 뿐이지만

공짜로 먹는 느낌이었구용ㅋㅋㅎ

 

 

빨대, 휴지, 마요네즈

설탕과 후추도

잘 정돈 되어있어요 ㅎ

 

필요하신것 가져가서

드시고 쓰시면되용ㅎ

 

저는 뭔가 한정되어 나오는것보다

저렇게 여유있게

가져갈수 있는게 좋아요!

 

 

기본 shack burger 와  smoke shack

를 주문했어요 ㅎ

 

쉐이크가 맛있다고들 하셔서

쉐이크하나 콜라 하나

치즈토핑된 감자튀김까지 먹었어요( • ɞ • )

 

 

기본 shack burger의 속내ㅎ

막 거창하게

들어가있는건 아닌데

패티가 살렸어요!ㅋㅋㅋㅎ

 

한입 베어무니

패티 향이 진하게 퍼지면서

이제막 구운 소고기맛이

났어요ㅎ 음~ㅇ.ㅇ

 

smoke shack이에요!

깔끔하게 안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기대감에 후딱 한입먹어버려서

좀 지저분하게

보여드리게 됬네요ㅠㅠ

 

기본 shack burger에 들어있는

양상추와 토마토 대신

짭잘한 베이컨과

(큰고춧가루같이 생긴것)

 매콤한것이 들어가있는데

체리페퍼인가.. 저것이..

 

마요네즈도

있어요ㅎㅎ

 

"햄버거에 뿌려먹는건가?"

생각하고 있었는데

맞았어요!

 

드시고 계신분들

보니까 햄버거 위에

마요네즈를 뿌려드시고 있더라구요٩꒰。•◡•。꒱۶

 

 

짠 ㅇㅅㅇ

고루고루 뿌려줬어요

뿌려먹을때랑 안뿌려먹을때랑

별반 차이는 없는것 같았어요

 

살짝 고소하고 더 짭잘한?

그 정도ㅎㅎ

 

 

남은건 빈종이일뿐..^..^

 

 

저는 기본 shack burger가

smoke burger보다 더 낫더라고요ㅎ

 

음..

쉑쉑버거는 패티가 살리는

버거 인거같아요..

 

맛있긴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나

맥도날드 햄버거가 훨씬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쉐이크도요 ㅠㅠㅠ

 

쉐이크맛은 거의 비슷한데

쉑버거의 쉐이크는

다른 쉐이크들보다

살짝 묽은느낌이었어요

 

ㅎ 그래도

쉑버거의 단조로운맛에

생각나면 또 갈것같긴해요!

 

서면쉑쉑버거

맛있게먹고왔습니다~ㅇㅅ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