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라면 [안심댕면]후기!! 내돈내산,댕댕이라면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댕댕이

강아지라면 [안심댕면]후기!! 내돈내산,댕댕이라면

반응형

우연히 보게된 강아지라면,

안심댕면! 

강아지가 라면을?

 

다른 갱쥐가 라면먹는 걸 보고 

새로운 간식이 나왔나보다 했는데 

끼니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강아지 라면이더라구요 !

 

다른 갱쥐들도 그렇겠지만 

식품에 따라 맞지 않은 것들을

토해낼때가 종종 있어 

처음엔 하나만 사봤어요!

 

안심댕면은 흰찰쌀보리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용 ㅎ 

유산균도 함유 되어 있어요! 

 

오구 자기가 먹을건줄 귀신같이알고 

떨어지지 않더군용 ..ㅎㅎ

 

강아지 라면이라니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을지 

궁굼했는데 

갱쥐들이 조아하는 북어로 만들어 졌다고 

포장지 겉면에 소개 되어 있습니당ㅎ

 

체력보충은 당연한 것 같고 ㅎ 

장기능. 체중조절. 식이섬유 까지,

이런 영양성분 까지 같이 있어 

더 좋더라구요^- ^

 

저희들이 흔히 먹는 라면처럼

국물이 있는 줄 알았는데, 

비빔면 느낌의 안심댕면 이더라구요 ㅎㅎ

 

물 얹혀놓고! ㅎ

 

처음 겉 포장지만 보고, 만져봤을때는 

'오구한테는 많을 것 같은뎅.. 

살찌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개봉해보니 적당한 크기였어요

 

강아지 라면스프라니ㅋ.ㅋ

이 스프가 뭐라고! 

귀여웠어요 ㅎㅎ;

 

팔팔 잘 끓여주고 

탱글함을 위해 제일 찬 물로 

헹구어 냈어요

 

짜잔 ㅎ 

스프안에 건조된 건더기도 있어요

물이 너무없으면 입안에서 

진득할까봐 물도 살짝 넣어줬답니다

 

간식 네개로 데코도 해줬구요 ㅎㅎ

다른 갱쥐친구들 보니까 

맛난 간식들로 데코를 예쁘게해서

먹더라구요 ㅎ 

먹였다는게 맞을려나 ㅎ//ㅎ 

 

우리 오구 ㅎㅎ 

댕면 먹기전에 눈으로 한번

맛봐주구ㅋㅋㅎ

 

바로 순삭! 

킁킁 거리면서 먹는데 

너무 잘먹어서 또 사주고 싶더라구요 ㅎ 

 

내일까지 지켜보고 걸러내지 

않으면 세트로 구매해서 

한달에 한번정도 

급여해줘야겠습니다

 

*찐 내돈내산의 안심댕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