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산타고 녹차밭약수터 맛보고 두부까먹기! 친구들과첫등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함께하는 일상

봉화산타고 녹차밭약수터 맛보고 두부까먹기! 친구들과첫등산!

반응형

곧 여름이 다가와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실거에요ㅎㅎ

 

저는 매번 식이조절 다이어트만 하다가

나이도 먹어가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싶었어요.

고민 중에 등산을 하기로 했는데

친구들도 등산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일주일에 한번씩 같이 산을 타기로 했답니다ㅎㅎ

봉화산을 타는 경로는 꽤 많은데

친구가 친구집근처로 등산길을 잘 알아

금강메트로빌 뒤쪽에서 출발했어요ㅎㅎ

 

물 한통, 파워에이드 한통

그리고 저의 도시락아닌 도시락 가방이 있어요ㅎㅎ..

산 올라가는 길에 고라니도 봤어요!

고라니 엉덩이는 흰색인걸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ㅎ..ㅎ

 

산속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니

되게 신기했어요!

친구는 고라니를 보고 엄청 신나했답니다ㅋㅋㅎ

올라가는길에 봉화산에 살고있는

동물 표지판이 있어요

 

고라니와 청설모를 보았으니 다음엔

다람쥐, 토끼를 보고싶어요ㅎ

 

뱀은 만나고 싶지 않네용..

똑같은 방향이지만 이렇게 쉽게 탈수있는

길과 가파른 길이 있었는데

첫 등산이라 쉬운길을 탔어요˚υ˚

친구들이 앞서 가는데

나무에 둘러싸인 길과 친구들이

헨델과 그레텔 같아 찍었어요ㅎㅎ

 

뻥 뚫린 길보다 이렇게 나무들이

무성한 길을 걷는게 더 좋더라구용

이 길은 매점과 약수터 그리고

정상을 향해가는 오르막길이에요ㅎㅎ

 

이때부터는 없던 힘도 생겨서

빠르게 올라 갈 수 있어요!

 

거의 다 다를쯤 뒤도 한번

돌아봐 줍니다ㅎㅎ

 

조금씩 오르면서 뒤를 돌아보면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ㅠㅠ 

약수터 도착하면 보이는 풍경이에요ㅎㅎ

실제로 보면 약간 보성에 녹차밭이

연상되기도 한답니다˚υ˚

 

가서 녹차잎 따야할것 같은..ㅎ

약수터에 도착했어요!!

산 타면서 물을 다 챙기시겠지만

약수터가서 먹는 물이 진정 꿀맛인것같아요ㅎㅎ

 

약수터 바로 옆에 매점도 있는데

매점은 다음 등산에 들리기로 약속했어요ㅇㅅㅇ

오잉.. 약수터 앞에 있는 밭이

녹차밭이 맞았나봐요ㅇ0ㅇ,,,

저기 '녹차밭 약수터'라고 적혀있어요!

와우... ㅇㅅㅇ

 

수질검사도 최근일자로 적합되어 있고

다음 검사시기도 6월인걸보니 

정기적으로 수질검사와 관리를

잘해주시는 것 같아요ㅎㅎㅎ

믿고 먹는 녹차밭 약수터˚υ˚  

누군가에 의해 약수터가 만들어졌겠지만,

산에서 자연의 물을 식용할수 있다는게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ㅎㅎ

 

약수터에서 물을 맛보고

하산하면서 적당한 자리를 찾아

제 도시락가방을 개봉했어요ㅇ..ㅇ

 

등산에 막걸리가 빠지면 섭할것 같아

개인당 1병씩 해서 총 3병 사구

두부김치와 사과를 챙겨왔어요ㅎㅎ

(다먹고 뒷처리 깔끔히 한 후에

쓰레기는 가져와 분리수거 했습니다!)

산속의 막걸리.jpg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ㅠㅠ

종이컵에 따라 꺽어마시는데

친구들이 거의 원샷하다싶이 마셔서

아마 저는 개인당 1병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친구들이 인당 1병에 1잔정도

더 추가 된것 같아요

하산하는 길에 찍었어요ㅎㅎ

평소에는 이렇게 나무들로 우거진

숲을 많이 보질 않아서그런지

나무들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었어요ㅎㅎ..

 

어릴땐 산타도 별 감흥 없이

그냥 타고 내려왔는데

저런 풍경(?)들을 자꾸 사진에 담고

좋아하는걸 보니 나이에 따른 저의

변화를 느껴요ㅋㅋㅋㅋㅎㅎ..

 

다음엔 매점도 가고 정상도

찍기로 했답니다>..<

이번엔 첫 등산이었기 때문에

약수터만 조심히 다녀왔어요ㅎㅎ

 

다음 등산때 정상찍은 일상을

포스팅해볼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