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놀거리, 연향동 순천클럽볼링장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함께하는 일상

순천놀거리, 연향동 순천클럽볼링장 방문기!

반응형

친구들이랑 놀거리를 찾다가

정~~말 오랜만에 볼링장에 가게 됐어요!

 

2대2 볼링내기를 하기로 했는데요ㅎ

저 그리고, 같이 편먹은 친구는

볼링 5번도 안쳐본 초짜에요..˚υ˚

 

그래서 저희점수에 70점을

보태주기로 하고 씬나는 마음으로

볼링장으로 레쯔고!> ..<

영업시간이 늦게 오픈해서

새벽에 마감하는 시간이였어요.

 

* 영업시간 : 오후 3시 - 새벽 2시 *

여느 볼링장과 다를 것 없이

내부구조는 비슷한 것 같아요ㅎㅎ

 

혹시 폰 충전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챙겨가시는게 좋아요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지만,

한개뿐이에용..ㅠㅠ

그리고 충전이 거의 안되더라구요..ㅇ..ㅇ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볼링 동호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ㅎㅎ

볼링게임 요금표에요˚ω˚

 

전 요금이 비싼건지 저렴한건지

잘 모르지만,

친구들은 순천에서 제일 저렴하다고 했어요 

제 사이즈에 맞는 신을 찾아 신고

바로 볼링내기하로 갑니다ㅎㅎ

 

편히 앉아 쉬는공간 과

작은 맥주매점이 있어요

아쉬운점이 한가지 있다면

오징어 안주만 있다는 거에요ㅠㅎ

 

보통 대부분의 분들이

맥주에 오징어안주만 있어도

좋으시겠지만 ㅠㅠ

저는 오징어안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안주도 몇개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ㅠ..ㅠ

맥주들이 꽤 다양하게 있는데

머드쉐이크까지 있어 감탄사가

나왔었답니다ㅋㅋㅎ

 

술 못하시는 분들도

같이 음주볼링하며 즐길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카드 뽑기 많이들 하시죠ㅎㅎ?

 

직원분께서 한치 망설임도 없이

파랑색 카드를 뽑으셨어요ㅎㅎ

남자꺼 같다며..^^

센스좋으신 분!

같이 간 친구 남자친구의 카드였죵ㅎ

오기전 사두었던 젤리를

안주삼아 간단하게 카프리

한병으로 시작합니다˚υ˚

볼 셋팅까지 끝났어요!

점수판 외에 스크린에 나오는 건

뮤직비디오에요ㅎㅎ

노래가 빵빵하게 나오는데

그 노래의 뮤비가 나오더라구요~

이기겠다는 친구의 의지가

보이는 사진이에요ㅋㅋㅋㅎ

 

볼링 볼이 뒤로 날아갈 것

같아요ㅋㅋ 

 

큰 음악소리에 흥이 올라서

저기서 몸을 들썩이고 있는

친구에요ㅋㅋㅎ

 

볼링치게 나와 ㅇㅅㅇ!  

연습게임으로 한판 했는데

너무 점수차이 많이나죠ㅠㅠㅎ

 

50점을 더 받았었는데

그럼에도 점수차가 있어서 

70점을 받기로 했어요!

연습게임 후 맥주 2차전을

벌이며 실전게임을 했답니다ㅎㅎ

 

실전게임때는 볼이 잘 굴러가서

70점을 추가해 이겼어요!!

 

볼링을 즐겨 치지 않지만

친구들과 맥주도 마시며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어요ㅎㅎ~ 

 

순천에서 놀거리 찾으시는 분들께

볼링장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