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캠핑 [아미와 첫 백팩킹]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함께하는 일상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캠핑 [아미와 첫 백팩킹]

반응형

상경 후 서울구경 한번 제대로 못해 본 채 
몇 군데 밥이나 술 먹으러 다닌 것이 다여서,

놀고싶은 마음 한가득 이었는데 

이번에 짱친 아미와 제대로 놀러갔어요!

 

아미와의 첫 캠핑! '을왕리 해수욕장' 빠밤!!ㅎㅎ

 

인천도 처음와보고, 유명한(?) 을왕리 해수욕장도

가게 되어서 엄청 신나 있었어요 >..<

 

해수욕장이라고 하길래 그냥 슈퍼나 몇 있고, 

바다만 있겠지 생각했었는데 

웬걸,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좋았었어요ㅠㅠ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있는 먹거리가 

휴게소 버금갔었어요..ㅇㅅㅇ

아니, 더 맛난 먹거리가 많은 것 같기도 해요ㅎ..

 

해수욕장에 다다르기 까지

이런 먹거리들이 많이 있답니다^~^

 

관광명소 같은 느낌도 들고,

여름에 장난아니겠다 싶었어요

 

여름에 꼭 꼭!!! 다시 갈예정 ! 

 

오뎅, 떡볶이, 슬러쉬 등 분식까지 

맛볼 수 있는 을왕리 해수욕장 ㅠㅠ

 

사진으로  또 봐도 감동감동 이에요ㅠ

 

심지어 오락실, 샤격, 풍선 놀거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ㅎ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지나면 

조개구이집이 있는데, 

보자마자 진짜 여기는 끝판왕이다 

생각 들더라구용 ㅠㅠㅎ

 

여기오면 하루 어떻게 놀지 코스가

촤라락 그려집니당ㅎ

 

'캠핑하는 사람이 있으려나' 하며 

갔는데 사람도 많고,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텐션이 더더 올라갔죠ㅎㅎ

 

텐트 치신 분들은 거의 가족단위 였는데

애기들이 흙 놀이에 엄청 씬나하더라구요!

 

이날 물은 안나왔지만 개수대도 있고, 

뒤에 깨끗한 화장실, 샤워장까지 있어 

캠핑하는데 되게 편했었어요

 

앞에 슈퍼도 있는데, 해수욕장에서 놀기위한

필요한 것들은 다 있는 듯 했어요ㅎㅎ 

 

술, 음료, 라면 등 은 기본이고, 

심지어 쌈장까지 있다는점~!!

비눗방울, 폭죽놀이도 있구용ㅎ

 

여기 말고도 근처에 비슷하게 몇 군데 

더 있는 걸로 기억해요

 

저랑 친구도 자리를 잡고,

텐트를 쳤답니당~

완전 초짜인 저는 거들 뿐 ㅠ 

아미가 멋지게 텐트를 쳐줬습니다ㅎ

 

친구가 처음으로 개시한

2~3인 용 텐트인데, 밖에서 보기와는 

다르게 안은 넓고 좋았어요 !

 

짐을 조금씩 풀고, 점심 먹을 준비를 해용ㅎ

텐트랑 의자와 테이블까지 완벽하게 셋팅!

 

이 모든게 큰 가방 2개에서 나온거에요 ㅎㄷㄷ..

 

네넴띤 1개, 비빔면 1개 와 우삼겹을 

점심으로 뚝딱 해치웠어용ㅋㅋㅎ

 

무거운 짐을 메고 해수욕장으로 오기까지 

몸이 고되었는지, 점심 먹고 너무 졸려 

1시간 정도 꿀잠잤답니당 후후

 

낮잠을 쿨쿨 잔 뒤에 간단하게 

낮술 과 커피한잔 했어요 ㅎ.ㅎ

 

커피와 와인이라니 ㅇㅅㅇ.. 

안어울리죠? ㅎㅎ;; 

 

을왕리 해수욕장을 다 둘러보며

엄청 큰 리트리버도 만났는데

사진에 보이는 크기보다 훨 커요ㅇ0ㅇ

 

8살 할배 강쥐ㅋㅋㅎ

할배강쥐는 을왕리해수욕장에 가시면

만날수 있는데, 조개집 사장님 가족이더라구용!

 

우리나라에서 보기드문 엄~청 

큰 대형견이에요

 

이 날 안개가 많이 껴서 먼 거리는 잘 

보이지 않았었는데 안개속 배가 

예뻐보여서 찍어봤어요ㅋㅋㅎ ..

 

뭔가 작품같지 않나용..?

잘 찍은 것 같기도 하고..

 

쭉 걷다보니 조개구이 집이 

이렇게나 많았어요ㅎㅎ 

 

사진속 조개집 라인이 두 세개 정도 

되는데, 이 거리 보면서도 

꼭 꼭... 여름에 와야지 다짐했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다 보니, 금방 저녁이 되서 

캠핑의 꽃! 야외술상과 저녁밥을 준비했어요~.~

 

캠핑의 꽃 맞쥬..~?ㅎㅎ

제일 기대하고 설레했던 시간입니다>..< 

 

낮잠 후에 바다를 둘러보면서 

주워왔던 색깔이 예쁜 껍데기에요ㅎ 

 

조개는 아닌것 같은데 음..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ㅇㅅㅇ.. 

그냥 예뻐요ㅎㅎ

 

점심부터 야금야금 먹었더니 

저녁에 많이 안들어가서 아쉬웠어요ㅠ 

 

삼겹살은 그냥 와인의 안주 ★. ★ 

 

바다에선 불꽃놀이를 뺄수없죵! ㅠㅠ

 

주위에서도 엄청 터트리는데 

묶음으로 파는 불꽃도 있어서 

별이쏟아지는 것같은 불꽃놀이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불꽃 비쌈)

 

소주친구는 절대 빠질 수 없어요-,-

 

한병 다 먹을때쯤 필름이 끊겼나봐요 ㅇ~ㅇ..

 

텐트 안으로 다 넣어주고 

잘 준비를 하며 마지막으로 

찍은 사진인데 기억이 나지 않아요..

 

흠.. 핫팩도 3-7개씩 터트려주고 

따듯하게 꿀잠자고 재밌게 놀다 왔습니당!

 

을왕리 해수욕장은 여름에도 

꼭! 방문해야겠고 ㅎ! 
다음엔 다른곳으로 백팩킹 가기로 했어요

 

백픽캥과 캠핑에서 잼께 놀게해준 

아미 고맙슈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