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애견카폐[산책143]댕댕이돌봄서비스_리트리버애기국자와카폐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함께하는 일상

순천애견카폐[산책143]댕댕이돌봄서비스_리트리버애기국자와카폐데이트^~^

반응형

친구덕에 순천에 있는 애견카폐에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친구네 댕댕이의 이름은 '국자' 랍니다ㅎㅎ

 

친구가 국자를 분양받은지 꽤 되었었는데

이제야 중형견정도의 크기가 되어서

친구들을 만나게 해줄겸, 열심히 뛰어 놀겸

해서 '산책 143'에 갔습니다˚υ˚

*매주 월요일 휴무* / *공휴일 정상영업*

 

하절기(3월-10월)영업 : am10:30 - pm21:00

동절기(11월-2월)영업 : am10:30 - pm19:00

 

주소 : 전남 순천시 왕지동 143

전화번호 : 061-725-1680

신나는 마음으로 출발했었는데

아휴!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이날 비가와서

"잔디밭에서 놀기에는 글렀다" 하고

아쉬워 하고 있었어요ㅠㅠ

애견카폐라서 인테리어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 의외였어요ㅎㅎ

 

산책143은 , 중형견만 입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강아지 입장료도 있어요!)

 

국자는 곧 미래의 대형견 리트리버지만,

아직 애기라서 입장이 가능했어요

ㅎ..ㅎ

*주문전 남자이이는 꼭 말씀해주세요!*

 

카운터 앞에 댕댕이들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ㅎㅎ

마른 장어뼈 수제간식도 있었는데

친구가 국자도 하나 사주었답니다

(제 음료수도 사줬어요>..<)

저희들도 먹을수 있는ㅎㅎ

음료수와 맛있는 조각케잌,

허니브레드, 샌드위치 등 맛있는

디저트(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1인 1음료(식사) 기준, 디저트 포함X*

 

마실 음료가 다양하게 있고

식사 할수 있는 메뉴들도 있었어요ㅎ

애견카폐치고 인테리어도 그렇고

메뉴들 퀄리티가 매우 좋아요ㅇㅅㅇ

분위기가 핑크빛으로 예쁘죵~

 

바로왼쪽, 옆에보면 이렇게 일반 카폐스러운

공간도 있는데, 음식을 먹을때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른쪽은 댕댕이들의 공간으로

가는 문이 있습니다˚ω˚

혹시나 돌봄서비스 찾고 계시는 분

있으실까봐 정보차 찍어왔답니다.

 

공휴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강아지 돌봄서비스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기본 2시간에 5,000원 ,

그 외 시간당 2,000원씩 추가되네용ㅎ

남자 아이들은 매너벨트가

필수라고 해요.

매너벨트 안하면 입장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매너벨트가 없어도 1회는

무료지급 되니 급하게 가셨던 분들은

걱정 조금 덜으셔용ㅎㅎ

산책143 이용안내에요

출입제한 되는 댕댕이들도 있어요ㅇ..ㅇ

들어가면 보기만 해도 귀여운

작은 사이즈의 댕댕이 옷들이

진열되어 있어요ㅠㅠㅎ

 

국자도 작았으면 하나 사주고

싶은 옷들이에요ㅠㅠ

중형견 까지 오는 카폐라 엄~청

크진 않았어요ㅎㅎ

 

이때 찍은건 중간에 찍은건데

제가 갔을때 아무도 없었어요ㅠㅠ

그 뒤로 조금씩 들어오시더라구요ㅎ

물 밑에 보면 책도 있는데

아마 애견카폐와서 책보는 사람은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ㅎㅎ

 

귀여운 댕댕이들을 두고!!...

오우ㅠㅠㅠ 국자에요ㅠㅠㅠ

축 내려온 귀와 앞발이

국자의 심쿵포인트 같아요

 

국자의 견주 친구는 입가 옆에

쳐지는 턱살(?)이 너무 귀엽다고 해요ㅎㅎ

들어오자마자 카폐 구석구석을

냄새맡으며 열심히 탐색 중인 국자ㅇㅅㅇ

국자 옆에 있는 강아지는

저희 들어오고 바로 뒤에 들어왔는데

삽살개와 많이 비슷했어요ㅎ

 

삽살댕댕이와 국자가 들어온

강아지들중 제일 컸었는데

둘이 얼마나 잘 뛰어노는지

텐션 짱이었어요!

둘이 간식 꺼내먹는 놀이도 하고

서로 술래잡기 하듯이 열심히

놀아서 친구시켜주고 싶었어요ㅠ

하지만, 이제 국자는 더 클거라서

여길 오지 못하죠..ㅇ..ㅇ

처음에는 새끼시바견인줄 알았는데

얼굴이 치와와인거에요!ㅋㅋㅎ

 

알고 보니 치와와 와 시바견의

사랑으로 태어난 까망이였답니다ㅎ 

자꾸 도망다녀서 간식주는 척

시늉해봤더니 냉큼오더라구요-..-

눈치백단이라는 똑똑한 푸들.JPG

간식봉지 뽀시락나는 소리 듣고

하나 얻어먹을때까지 절대

자리를 뜨지 않았답니다..ㅎ..ㅎ

중간에 있는 새로 온 강아지와

작은 포메리안 댕댕이가 왔었는데

그 후로는 오지 않았어요ㅠㅠ

 

비가와서 다들 집에서 요양중인가봐요ㅎㅎ 

안나갈려다가 삽살댕댕이가

너무 신나게 뛰어다녀서

국자도 밖으로 내보내줬어요ㅎㅎ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도심쪽에 위치한게 아니라서

주변에 산도 있고 나무도 많이보여

힐링되는 느낌입니다˚_˚

간식 꺼내니까 바로 몰려드는

댕댕이들...

 

애견카폐에서 간식하나만

쥐고 있으면 인기녀가 될 수 있어요★

국자가 출발하기 전부터 이미

잠이 와있던 상태라 잘 놀까 했는데

시원하게 잘 놀았어요

갈때쯤 되니 지쳐서 잠이 골골

들고 말았지만용ㅎㅎ

 

전 국자가 졸려할때가 젤 좋아요..

계속 같이 안고 있을 수 있어요ㅇ..ㅇ

뻗어있는 국자를 안아올려줬어용ㅎㅎ

표정이ㅋㅋㅋㅋㅋ

세상만사포기한표정이에요ㅋㅋ

넘귀엽죵ㅠㅠ

 

거의 두세시간을 놀았던거 같아요!

다음엔 대형견 애견카폐로

가보기로했어요ㅎㅎ~

너무 기대돼요!!

다녀오면 후기와 국자데이트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